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푸른 바다가 보이는 숙소, 호텔 서귀피안

by John Doe LIST 2021. 3. 2.

#johndoelist #johndoeplaylist #johndoefoodlist #데이트 #데이트코스추천 #맛집 #맛집추천 #술집 #술집추천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지추천 #제주도호텔 #제주도호텔추천 #서귀포시호텔 #서귀포호텔추천 #서귀포호텔 #서귀포시호텔추천

 

푸른 바다가 보이는 숙소

호텔 서귀피안

 


데이트 코스 및 맛집, 술집 추천은https://blog.naver.com/rlafbtlsz

 

서울 카페&맛집 투어 : 네이버 블로그

Johndoe's Cafe . Music list INSTA Johndoe__list .cafe YOUTUBE John Doe__list__Music

blog.naver.com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보목로64번길 178

가격 : 15~16만원 (주말 숙박, 조식포함)

청결도 : ★★★★☆

뷰 : ★★★★

조식 : ★★★☆

접근성 : ★★★★☆

 

최종평가 : ★★★★

*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가격대의 경우 날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숙소

호텔 서귀피안

 

1월 중순쯤

제주도를 다녀왔었어요 ㅋㅋ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이 목표여서

일부로 다음날 가기 편하게

서귀포시 쪽으로 숙소를 잡았어요 ㅎㅎ

 

ㅠㅠ공항에 도착했을 때가

5시쯤이여서 렌트카 빌리고,

저녁을 먹고 나서 숙소 도착하니 9시~10시 사이였어요 ㅎㅎ

 

간단히 안주거리도 사들고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향합니다 !

 

(건물은 5층? 정도의 규모였고 ㅎㅎ 제일 높은 방을 배정 받았어요)

 

 

방은 엄청 

깨끗했고, 침구류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방 안에는 

컵,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

냉장고 안에는 음료와 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 등은 역시나 기본으로 다 있구요 ㅎㅎ

청결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아 마스크도 프론트에서 여유분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섬세함에 감동했습니다)

 

 

제주도를 왔으면

회를 먹어야겠죠 ㅋㅋㅋ

회랑 소주 한잔 하고

 

푹 잤습니다

어두워서 앞쪽 뷰가 딱히 보이진 않아서 바다소리가

들리니..

바다 뷰겄지.. 하고 잤습니다 ㅋㅋ

 

그리고 눈을 뜬 아침 ㅋㅋ큰 창을 통해 보이는 바다..

 

 

뷰가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방안에서 찰칵 찰칵 사진 찍다가..

조식 먹으러 내려갑니다.

 

 

 

카페가 있었군요

여기가 조식을 먹을 장소입니다 ㅎㅎ

 

메뉴는 여러가지가 아닌

1가지로 통일되어 있었구요 !

음료만 리스트 중에서 고르면 됐었습니다.

 

자리도 엄청 많았어요 !

한 50명 정도는

한번에 식사할 수 있을 정도 ??

 

1층인데도

바깥에 바다뷰가 잘 보였습니다 ㅎㅎ

 

 

조식도 금방 준비되었습니다 !

한 5분 걸렸나??

해쉬브라운, 방울토마토, 샐러드, 크로와상 + 스크럼블 에그 + 베이컨!!

 

후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한입 먹고 아-아 한잔 먹구

바깥 풍경한번 구경...

 

가성비 좋았던 제주도

호텔 서귀피안

 

최종평가 : ★★★★

(*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가격대의 경우 날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