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영등포, 관악, 동작, 금천구

[당산역, 영등포구, 당산동 술집, 안주 추천] 로뎅바

by John Doe LIST 2020. 6. 21.

#johndoelist #당산역술집 #당산역오뎅바 #영등포구오뎅바 #영등포오뎅 #술집추천 #당산역술집추천 #영등포구술집추천​​

영등포구, 당산동, 당산역 술집, 오뎅바

로뎅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5길 1

(당산동5가 9-2)

영업시간 : 매일 17:00 - 04:00

참고사항 : 오뎅바, 늦게까지 하는 술집, 주차 O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rodeng_bar

 

로뎅바(@rodeng_ba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7명, 팔로잉 149명, 게시물 76개 - 로뎅바(@rodeng_ba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부산 오뎅 맛집, 술집

로뎅바

안녕하세용 !!

ㅎㅎ

오늘 추천드릴 곳은

작년 말?? 쯤 오픈한 것으로 아는

당산역 바로 앞 ㅎㅎ

오뎅바인

로뎅바 ! 입니다 ㅋㅋㅋ

술집 이름부터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거기다가 심지어 로고도 고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

내부에는 테이블이 총 5개 정도 외부에는 3~4개 정도 있었습니다 !

내부에는 총 20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저랑 같이 간 친구는 우측에 보이는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착하지 않나요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 7종 세트와 진로를 주문했습니다 ㅋㅋ

​내부는

주황 불빛이 돌며

따뜻한 느낌을 주고 ㅠㅠ

술 한잔 딱 !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 ㅋㅋ

커플분들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잠시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습니다.​

먼저 국물 먼저 셋팅해주시구

오뎅을 주셨습니다.

흡입해볼까요

역시

배부를 땐

오뎅국물에

쐬주 한잔이죠 !!

전 부산사람이라

물떡이 엄청 먹고싶었는데 !!

추가 메뉴에 물떡있어요 ㅋㅋㅋ

(* 물떡이란 ? 부산 등 경상도 지방에서 오뎅, 어묵 판매할 때 가래떡을 꼬챙이에 꽂아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

메뉴 프리미엄7종셋트 ★★★★☆

음료 진로

가게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술집, 맛집 ,당산역 맛집 ,당산역 술집, 당산역 늦게, 당산역늦게까지, 늦게까지하는술집, 당산동 술집, 당산역 주차, 당산동 주차, 당산동 맛집, 당산역 안주, 당산역 안주맛집, 당산동 안주맛집, 당산동 안주, 영등포구 술집, 영등포구 주차, 영등포구 안주맛집, 영등포구 안주, 영등포구 핫플레이스, 술집추천, 안주추천, 당산동 안주추천, 당산동 술집추천, 당산역 술집추천, 당산역 안주추천, 영등포구 술집추천, 영등포구 늦게, 영등포구 늦게까지, 영등포 술집, 영등포 주차, 영등포 맛집, 영등포 술집추천 ,영등포 늦게, 영등포 늦게까지, 영등포 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