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다양한 놀이기구에 귀여운 동물들까지 ! 쥬라리움 금천점

by John Doe LIST 2023. 1. 4.

#johndoelist #키즈카페 #서울키즈카페 #서울동물원 #서울실내동물원 #서울아이들과가볼만한곳 #서울아이들가볼만한곳 #서울아이들체험 #서울아이들 #쥬라리움 #쥬라리움금천 #쥬라리움금천점 #쥬라리움금천 #롯데마트금천점 #롯데마트VIC #금천VIC #롯데마트맥스 #롯데마트맥스금천

 

 

다양한 놀이기구에 귀여운 동물들까지 !

쥬라리움 금천점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1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3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19:00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참고사항 : 무료 주차 가능 !

(쥬라리움 이용시 4시간무료)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센스있고 유익한 육아 정보는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YOUTUBE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LES2zl1vtSg 


안녕하세요 !

여러분 ㅎㅎ

 

서울에서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리려고포스팅 합니다 !

 

바로 실내 동물원인쥬라리움 금천점인데요 !

 

일반적인 키즈카페는 많이 가봤는데

실내동물원과 키즈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은처음가봤어요 !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 )

 

저희가 가는 쥬라지움 금천점은

롯데마트맥스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

 

 

오..?

애기들 데리고 놀러올 곳들이 되게 많네요

어린이극장부터 뽀로로파크도 있어요 !

 

 

저희의 목적지인

쥬라리움은 조금 더 안쪽으로 걸어들어가야지 있어요

 

주중 이용시간, 금액

주말 이용시간, 금액이 달라요 !

 

주중은 무제한이 있는데

주말은 2시간, 4시간밖에 안된답니다.

 

18개월 미만 아기는 공짜랍니다 !

저희는 그래서 아들은 공짜로 입장하고

저희 부부만 2시간 이용권 

10900원 (1인당)

을 내고 입장했습니다 !

 

어른들은 양말 착용 필수에요 ! 맨발금지

 

 

여기서 구매하신 표를

제시하구요 : )

 

입구에서 신발과

유모차를 두고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넓은 공간이 보이는데요 !

테이블입니다 : )

다들 외투를 벗어두시고 놀러가시더라구요 ㅎㅎ

 

 

ㅋㅋㅋ신난 저희아들ㅋㅋㅋ

겁나 뛰어갑니다.

 

자리도 구했으니

구경하러 가볼까요 ?

먼저 동물원부터 가봅니다 ㅋㅋ

 

 

으악 ㅋㅋ넘귀엽습니다.

 

이렇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구멍이 유리에 뚫려있어서

항상 어른들이 같이 동행해주셔야해요 !!

 

당근이나 먹이웜은

입구 바로 옆에 키오스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

1회권이 1천원밖에 안해요 ㅎㅎ

 

당근 컵 or 웜 컵 두개 중에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동물들이 많은데요 ??

 

토끼와 기니피그?가 있는 옆방으로

이동하면

라쿤부터 북극여우, 미어캣 등

 

 

많은 동물들이 있었어요 ㅎㅎ

또 옆방에는

파충류들과 물고기들까지 !

 

 

저희 애기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소리까지 꽥꽥

지르면서 뛰어다녔어요 ㅋㅋㅋ

 

동물 구경을 열심히 하고나서

여러 기구들이 있는플레이존으로 갔습니다

 

 

엄마따라

정글짐도 가구요 ! : )

 

 

 

편백나무 조각이 가득한

놀이터에서 놀기도 하고

 

 

미끄럼틀도 탔어요 ㅋㅋㅋ

거기다가 트램벌린도 있어서 ㅎㅎ

열심히 탔어요!

 

주변에 있는 형들 누나들이

귀엽다고 엄청 잘 놀아줬어요 ㅎㅎ

 

요즘같이 바깥날씨가

너무 추운날 ㅠㅠ~~

 

애기들과 함께 실내에서

따뜻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쥬라리움 금천점 완전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