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Fennec | 노트북가방, 노트북 백팩 (CHINZ STRING BACKPACK - BLACK)

by John Doe LIST 2023. 8. 26.

#노트북가방 #페넥 #페넥백팩 #페낵백팩노트북 #노트북백팩 #페넥노트북 #노트북가방 #노트북사이즈 #페넥백팩


페넥 백팩




그동안 백팩을 사려고 고민하다가 (노트북을 넣고 숄더백 맸는데 어깨가 부러지려고 해서) 결국 구매한 백팩.


7만원대 구매.
하루만에 받았다. 배송 무엇. 로켓 배송인가요?



그러나 누군가가 다 집어던져서 온 배송 ㅋㅋㅋ




비닐에 잘 담겨서 왔다.
난 노트북이 들어가는 게 제일 중요 했으니 노트북 부터 대봤다.



재질 자체가 후들후들 하므로, 노트북이 보호될 생각은 전혀 하면 안되고요. 그리고 모양도 무적권 티나게 생겼음.

넣어서 그냥 보면 이런데 전혀 힘이 없으니 쫙 쳐지겠죠.


내가 만약 뚜벅이인데 이렇게 큰 노트북 들고 다닐거다? 하면 비추입니다. 저는 차타고 다니고 이 가방은 많이 넣으면 찢어질거임 진짜로.


빛이 있어서 가죽같은(?) 느낌이 있었지만 실제로는 얇은 나일론 천이고요. 제 생각엔 아이패드 미니 정도 넣으면 괜츈.. 그대신 모양은 아이패드대로 축 처짐



노트북 모양이 네모나게 보이죠 (당연)



윗부분은 끈으로 조이는 방식
끈을 잘 묶어줘야 할것 같아요




그래도 뭐 저는 7만원대에 구매하기도 했고 어차피 이런 재질너낌이 아니면 딱딱한 디자인인데 그건 또 별로라 괜찮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아무옷에나 어울릴것 같음.


이건 사이드 오픈 가능한 부분
앞주머니+옆주머니 있음



아래 사진은 노트북 파우치까지 담아 본 모습 ㅎ
솔지키 예쁘진 않네…
그리고 조금만 더무거우면 찢어질것 같음

노트북이 잘 보이는 형태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