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5 국내배송 18만원대 / 아이패드(미니)와 사이즈 비교 / 내돈내산

by John Doe LIST 2023. 12. 20.

#이북리더기 #이북리더기비교 #이북리더기사이즈 #이북리더기오닉스 #오닉스포크5 #이북리더기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 #6인치이북리더기






갑자기 이북리더기에 꽂힌 나.

최근에 알뜰 요금제를 변경했는데,
알뜰요금제가 기존 50G 3만원대였는데
밀리의 서재+70G를 3만원대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아무도 모르게 책을 좀 읽고 있었다.

제품은 친구가 추천해줬다.
나는 밀리의 서재만 보고, 또 그렇게 엄청난 독서량을 자라하지도 않는데 호오옥시나 더 많이 읽으면 다른 것으로 추가 앱 구매만 하려고 보급형으로 샀다.

(허락해준 남편사마! 최고!)


이북리더기를 국내 배송제품을 살까 해외제품을 살까 고민했는데, 5만원 차이에 10일을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인지 고민하고 있었다.
해외배송 14만원대. 국내배송 20만원대였다.
(14만 9천원, 국내배송 21만원… 20만원? 정도)


그러던 중, 갑자기 인터파크에서 ‘국내배송’제품을 19만원대에 팔고 게다가 청구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살수 있는 것이 아닌가!


국내 정식업체인 이노스페이스원에서 판매하고!


188,319원 ! 4만원 차이라면 나는 그냥 국내껄 사지~
하고 낼름 샀다. (지금은 가격이 다시 올라서 21만원임)


다시 오른 가격




아무튼 각설하고 국내 배송이라 금방 왔다.



살때 아예 스트랩이랑 필름도 사버렸다. (케이스는 아직 살지 말지 못정함)

스트랩이랑 필름 구매처 #어미닛데이

이북리더기스트랩 오닉스포크5 크레마모티프 6인치 : 어미닛데이

이북리더기스트랩 오닉스포크5 크레마모티프 6인치

smartstore.naver.com



스트랩 부착한 모습




나는 아이패드가 있어서 아이패드보다 무조건 작은 사이즈!를 외치면서 구매했다.

아이패드 반만 하다



사 보니까 아이폰과 세로 길이는 비슷하고, 가로만 조금 더 긴 형태다. 생각보다 작고 가벼움.




-



국내 제품이라 설치가 어렵지는 않았다.
(외국제품처럼 한글 모드새로 깔고 키보드 새로 깔고 그럴 필요가 없었다)

느리긴 했는데 감안했던 부분이었고, 잔상이 있어서 짜증났지만 새로고침 모드로 Regal같은걸 써주니까 괜찮았다.

여백없이 꽉 채워 보는 재미 ㅎㅎ





책 잘 읽어보면서 추가 후기 있으면 쓰겠음!
그럼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