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샤넬 안경 코받침 수리 후기 (코받침 할때 꼭 보고 가야 하는 글)

by John Doe LIST 2023. 11. 30.

 

 

나는 안경을 거의 매일 쓰기 때문에

(렌즈삽입술 했는데 난시가 생김)

샤넬 안경에 안경 도수를 넣고 쓰다가 그래도 불편한거 같아서 코받침을 하기로 함

 

 

 

처음에 안경점에 가서 그냥 안경 코받침 해주세요 하고 요청하고 다음주에 가서 안경을 받아보니

 

이렇게 이상한 모양으로 코받침이 생겼다.

아니 내가 안경을 30년 썼는데 이런 코받침은 처음이라고 하니까, 안경 코받침을 어떤 모양으로 해달라는 말이 없어서 그냥 업체에서 알아서(?) 해줬다는 이야기였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코받침도 아닌데다가, 저걸 쓰면 놀랍게도 저 라인과 나의 팔자주름이 쌍두마차를 이뤄서 너무 못생겨보임ㅋㅋㅋㅋㅋㅋㅋ

 

왜 일반적인 코받침을 못했냐고 여쭤보니까, 이 테가 약해서 거기에 하면 테가 부러질 우려가 있어서 위쪽에다가 설치했다고 하심 ㅋㅋㅋ

오 그렇게 특이하게 해주면서 왜 연락을 안주셨어요 사장님… 했더니 업체에서는 받아만 주는거고, 내가 요청할 때 별다른 요청이 없어서 그러셨다고 하셨다. ㅠㅠ

그렇다고 코받침을 특이하게 해줄줄은 몰랐죠…

 
 
이렇게 옆에서 코받침 선이 보임
 

 

 

아무튼 본의 아니게 안경코받침을 특이하게 해주셔서 컴플레인 거는 손님이 되었는데, 그 주인분이 그럼 다시 해주시겠다고 해서, 또 열흘을 기다려서 받았다.

(직구하는데 3주, 안경 코받침 하는데 3주 ㅋ)

 

 

 

안경 코받침은 이번에는 그냥 세루코로 작업했다.

일반 코받침은 좀 더 높게 되는데 세루코의 경우에는 설치 이후에 높이 변화가 불가하고 (기존꺼보다 조금 높아지는 정도) 수리도 불가하므로 잘 선택해서 해야한다.

 

 

 

 

 

전에 설치한 코받침 구멍을 다시 메꾸고, 잘 여며주었다는….

 

쓰면 아무튼 거의 이게 세루코로 했는지 원래 그런건지 티가 안나는 그런 서타일이다.

 

나처럼 안경을 매니매니 쓰면 할만한데, 안쓰고 가지고 있다가 되파실 거라면 하면 안되는 ㅋㅋㅋ

 

아무튼 수리된건 마음에 들어서 잘 쓰고 다닌다.

사장님께서도 그래도 잘 처리해주셨다.

판교/분당에서 안경할거라면 이곳 추천함

(아마 내가 한번 난리를 피워서ㅋㅋㅋㅋ이런 코받침은 잘해주실듯)

 

 

 

샤넬 안경, 코받침 수리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