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도봉, 노원, 강북

[미아동, 미아역, 수유역 카페] 어니언 미아

by John Doe LIST 2020. 4. 8.

 

주소 : 서울 강북구 솔매로50길 55

(미아동 127-9 카페 어니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참고사항 : 주차 O, 식물원 같은 느낌, 우체국 건물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www.instagram.com/cafe.onion/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

4대? 정도 댈 수 있어요

우체국과 같은 건물인데

처음에는 카페인가 싶었네요 ㅋㅋㅋ

(주말이라면 우체국 앞 주차라인에도 주차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들어가봅시다 !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초록초록해서 놀랬어요.

제가 검색해서 봤던 이미지는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일단 주문을 하고

내부를 마저 둘러보겠습니다 ㅎㅎ

메뉴판 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여쭤보니

브루잉을 추천해주셨어요.

Batch Brew의 경우 기계로 내린 커피라고 말씀해주셨어요 !

원두는 그 밑에 적힌 종류들이 있는데

요일마다 하시는 커피가 다른 것 같았습니당.

(전 과테말라로 주문했어요 )

뒤를 돌면 바로 빵들이 !!

제가

점심을 먹고 간 탓에

따로 디저트류는 먹지 않았어요 ㅠㅠ

맛있다는 소리는 엄청 많이 들었어요

(성수 어니언은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 구석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기다렸어요.

창들이 커서 햇빛이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ㅎㅎ

기둥 뒤쪽으로는 식물들이 좀 우거져서 비교적

어두웠어요 !

커피가 나왔어요 !!!

마셔봅시다 ㅎㅎ

(그 와중에 식물들 열일 하죠 ??)

음..

맛있었어요 !

많이 진하진 않았지만

근래에 갔던 카페들에 비해서 조금 커피맛이 진했구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산미가 그렇게 많지 않고, 거의 없는 편에

고소한 맛이었습니당 !

자 이제 호로록

커피 한잔 하니까 주변을 둘러볼까요 ㅎㅎ

내부가 초록초록하고

주차가 편했습니다.

이야기 하기엔 정말 편하고,

노트북이나 공부를 하기엔 불편한 장소입니다. 참고하셔요 ㅎㅎ !

음료 ★★★★ (Batch Brew - 과테말라)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주차, 주차가능한카페, 주차카페,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미아,수유, 미아 주차, 수유 주차, 미아역카페, 수유역카페, 미아동, 미아동 주차, 디저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