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도봉, 노원, 강북

[수유동, 수유역 카페] 분위기 깡패, 인생샷 CAFE KEEP 카페 킵

by John Doe LIST 2020. 3. 19.
수유동, 수유역 카페, 인생샷 남길 수 있는 CAFE KEEP '카페 킵'

 

 

 

주소 : 서울 강북구 삼각산로 76 (수유동 410-26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참고사항 : 주차 X , 반려동물 O

*주의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 있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카페는 많지만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인테리어가 이쁜 곳들을 찾아보고 있었다.

 

(아 본인은 인테리어 관련된 업종에 종사 중이라

관심이 그 쪽으로 많이 간당.. ㅎㅎ)

 

 

그러다 눈에 들어온 수유역, 수유동 카페 KEEP 킵 !

 

일단 상남자는 노빠꾸다

직진한다.

갑시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되게 특이하게 벽이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가게 됩니다.

 

 

 

내부 짱 이쁩니다..

아 !

일단 주문부터 해야지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다.

디저트류는

직접 만드시고, 메뉴판 옆에 있었당 !

 

 

 

 

 

색감이 너무 이쁘다..

자 이제 음료가 나왔으니 흡입해볼까?

 

 

 

 

 

아인슈페너다.

달다구리하다. 맛있다.

위에 가루는 계피가루이다.

마실 때 코로 계피향이 쭉~ 밀고 들어온다.

 

근데 조금 아쉬웠던 건 

생크림층이 너무 두꺼워서 먹기가 힘들었다는 점?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그리 강하지 않은

잔잔한 맛이었다.

 

 

카페에서 노트북을 하며 좀 오래 있었는데

낮과.. 해질녘의 모습은 많이 달랐다..

짱 이뻤다. 한번 봐봐요

 

 

 

 

테이블도 넓어 혼자 공부하기도 편하고

커피맛도 좋았다.

주차도 뒷골목쪽에 하면 문제 없을 것 같았다.

 

음료 ★★★☆

디저트 X 안 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수유동, 수유역 카페 핫플레이스, 인생샷 카페.   CAFE KEEP 카페 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