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성동, 광진구

[광진구 광장동] VIEW뿐만 아니라 피자 맛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피자힐

by John Doe LIST 2023. 1. 1.

#johndoelist #워커힐 #워커힐피자힐 #피자힐 #피자힐예약 #피자힐메뉴 #피자힐포장 #피자힐주차 #피자힐콰트로 #피자힐커플세트 #피자힐파스타 #워커힐피자힐메뉴 #워커힐피자힐주차 #워커힐피자힐예약

 

VIEW뿐만 아니라 피자 맛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피자힐

 

주소 :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영업시간 : 예약제로 운영

매일 11:30 - 22:00

참고사항 : 뷰 맛집, 피자 맛집, 건물 바로 앞 주차가능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다녀왔던 : )

워커힐 피자힐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와이프의 완전 절친이

5월쯤 결혼했었는데요 ㅎㅎ

저희 와이프님이 축사를 하게되어

그에 대한 감사 인사로

워커힐 15만원권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벼르고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다녀온 워커힐 피자힐 ㅋㅋ

 

예약으로만 운영하는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해가 바뀌기 전에 다녀오자해서 ㅎㅎ

저희 아들이 어린이집에 간 사이에간만에 오붓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여기가 주차장인데요 !

일단 워커힐 초입에 들어오면

외부주차장이 엄청 크게 있는데

피자힐 쪽으로 조금더 들어오면

한 10~15 주차라인이 있어요 !

 

 

자 올라가봅시다 ~!

 

올라가면서 뒤를 돌아보면서

사진을 찍는데..

넘모 예쁘네요 ㅎㅎ

다음에는 숙박하러 와봐야겠어요

 

 

계단의 끝지점에서

왼쪽으로 건물을 둘러서 가면

 

 

이렇게 입구가 나옵니다 !

1층은 예약 확인 및 웨이팅석이였어요 ㅎㅎ

 

 

주차등록도 미리 해두시길 바랍니다 : )

앞에 웨이팅이 2팀정도 있길래

한 5분 대기하다가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궈궈

 

 

오오

예약할 때 창가자리 부탁드렸는데

가능할지 안할지 모르겠다

정확한 답변을 안주셨는데

 

창가자리를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메뉴판을 찍은 것 같았는데..

안찍었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커플세트로 시켰었는데요 !

샐러드 1종류와

파스타 1종류

피자 1종류를 고를 수 있었어요 !

 

그래서 연어 샐러드,

미트볼 파스타

페퍼로니 피자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한 10분쯤 지나니 나오는 메뉴들 +_+

 

 

와..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피자들만큼

맛있었어요 ㅎㅎ

샐러드는 그냥 일반적인 샐러드였고

파스타도 그냥저냥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피자는 생각보다 양도 많기도해서

남은 조각들은 집으로 싸갈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 )

 

 

뷰 뿐만 아니라

피자까지 맛있었던

워커힐 피자힐 ㅠㅠ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쌌지만 @..@

공짜로 먹었으니..

 

워커힐 오게 해주신

와이프 친구분

감사합니다 : )

 

다음엔 돈 많이 벌어서

내가 사줄게 와이프님 !

 

아래는 같이 보시면 좋은 글들 링크드립니다.

 

https://johndoe-list.tistory.com/30

 

[구의동, 아차산역, 광나루역 카페] 천계월

광진구 아차산역, 광나루역, 구의역, 구의동 카페 천 계 월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의동 72-32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일요일 12:00 - 21:00 참고사항 : 주차 O, 디저트 맛집, 반려동물 O *주의사항

johndoe-list.tistory.com

https://blog.naver.com/johndoelist/221867199487

 

[중곡동, 중곡역, 군자역 카페] 커피 홍당무

광진구 중곡동, 중곡역, 군자역 카페 '커피 홍당무' 주소 : 광진구 긴고랑로31길 5 (중곡동 56-1...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