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성동, 광진구

[광진구, 아차산역, 군자역, 중곡동 카페] 담백

by John Doe LIST 2020. 5. 9.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디저트맛집 #커피맛집 #라떼 #아메리카노

 

광진구, 아차산역, 군자역, 중곡동 카페

담백 : Dambake

 

 

 

주소 : 광진구 용마산로2길 14

(중곡동 94-2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 2,4 째 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주차X, 스콘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주차는

인근 골목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말에 갔구, 저는 골목에 댈 곳 많길래 대고 들어왔습니다)

가게는 굉장히 아늑하고, 테이블수는 4~5개 정도 됐습니다.

한 10명 내외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메뉴판 입니다.

사장님께 추천 받아 아인슈페너(4.5)

주문했어요 !

역시나

주문하고나면

내부 사진을 찍어야겠죠 ㅎㅎ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여기저기 구석을 찍느라 ㅋㅋㅋ

고생했습니다.

음료가 나왔네요.

자리를 옮겨 볼까요 !

 

 

 

 

 

일단 비쥬얼은 좋군요.

커피가 엄청 진해보여요.

먹어보겠습니당.

음.

보통의 아인슈페너와는 맛이 조금 다릅니다.

커피맛이 진하고 씁니다.

그리고 크림이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

거의 단 맛이 없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조오금 아쉬웠습니다.

스콘이 맛있다고 그러던데..

이미 점심을 먹고 간 상황이여서 먹진 못했어요 ㅠㅠ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공부하기엔 좀 그렇구

독서를 하거나 수다를 떨기엔 아늑하고

좋은 공간이었어요 !!

음료 ★★★ (아인슈페너)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아차산역, 광진구, 아차산역카페, 주차가능, 주차카페, 광진구카페, 군자역, 군자카페, 중곡동, 중곡카페, 중곡동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