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성동, 광진구

[성동구, 하왕십리동, 상왕십리동, 왕십리역 카페] 바코드 커피

by John Doe LIST 2020. 6. 3.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디저트맛집 #커피맛집 #라떼 #아메리카노

성동구, 하왕십리동, 상왕십리역, 왕십리역 카페

바코드 커피

 

주소 : 서울 성동구 무학봉15다길 4

(하왕십리동 989-25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30

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주차 O, 반려동물 O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라떼 맛집, 애견동반 가능 카페

바코드 커피 Barcode Coffee

 

 

친구와 함께 간

추천 받은 카페 !

라떼 맛집이라고 전해들은

바코드 커피 !!

생각보다 예상치 못한 곳에

위치해서 ㅋㅋㅋ 재밌었습니다.

뭔가 이런 곳에 있을만한 분위기는 아닌데..

ㅋㅋㅋ

주차는 가게 인근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했는데 전화해서 주차 어디다 하면 될지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바코드 라떼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류도 있었지만

저희는 점심을 먹고와서 ㅠㅠ

주문을 하진 않았습니다.

 

커피가 나올 동안

뭘해야하죠 ?!?!

사진 찍어야쥬 ~~

ㅋㅋ 내부구경갑시다.

음악도 좋고 엄청 힙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한 12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크게 좌석은

계산대를 기준으로

계산대 왼쪽 (창가자리들 7~8명)

우측에 작은 원룸에 4명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외부 테이블에도 한 6~8명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크으으

조명 보이십니까 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저랑 친구는 바깥에 앉았습니다.

발 끝이 포인트인

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쓸쓸히 기다려봅니다.

커피 나와쬬요

왼쪽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측이 바코드 라떼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 선택이 가능했는데

1번 (산미 강한 커피)

2번 (고소한 맛 커피)

2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산미가 많이 없었고,

고소한 맛이 강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풍미가 좋았구 바디감도 좋았어여 ㅎㅎ

살짝의 탄맛. 씁쓸한 맛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바코드 라떼

달달합니다. 우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ㅠㅠ

근래에 먹었던 라떼 중에서 거의

최고라고 할 수 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한 달달함과

고소함 ♥

 

 

동네가 주는

정겨운 분위기와

그 한 가운데 힙함이 느껴지는

카페

뭔가

서로 상반되는 느낌의 공간들이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거기다가 커피맛은... 일품 ㅠㅠ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 ★★★★

바코드 라뗴 ★★★★

디저트 X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하왕십리동 카페, 하왕십리동 핫플, 왕십리역, 왕십리역 주차, 왕십리역 주차 카페, 왕십리역 라떼, 왕십리역 라떼 맛집, 왕십리역 커피 맛집, 왕십리역 신상카페, 신상카페, 상왕십리역 주차, 상왕십리 주차, 행당, 행당역 카페, 행당역 주차, 행당역주차카페, 행당역 주차가능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