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트리 구경하기 ! 전시 기간 및 주차 팁

by John Doe LIST 2023. 1. 2.

#johndoelist #더현대서울 #더현대크리스마스트리 #더현대서울주차 #더현대서울주차비 #더현대서울놀거리 #더현대서울팝업 #더현대서울주차권 #더현대서울주차팁 #더현대서울크리스마스 #더현대서울주차 #더현대서울크리스마스전시기간 #더현대서울크리스마스트리전시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트리 구경하기 !

전시 기간 및 주차 팁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영업시간 : 월-목 10:00-20:00

금-일 10:00-20:30

6층 식당가 10:00-22:00

전시기간 : 1월 8일까지

참고사항 : 무료 주차 가능 ! (밑에 글 참고)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여러분 ㅎㅎ

몇일전에 늦게 다녀왔던

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

 

+ 주차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맨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 )

 

얼마전에 크리스마스 ~헐 벌써 작년이네요2022년을 겨냥한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더현대서울 5층에 설치되었는데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에는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ㅎㅎ이번주에 와이프님과아들을 어린이집에 보내고다녀왔습니다.

 

10시반에 열자마자 갔습니다조금이라도 사람이 적을 때 ㅋㅋ

 

 

지하주차장에 그래도 사람이 많네요 ㅋㅋㅋ

그래도 크리스마스 당일만 했을까요 ㅎㅎ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갑니당 ㅎㅎ

 

6층 올라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대형 트리 !!

 

 

 

생각보다 막 엄청 볼거리가 많진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느낌내러 간거니까 : )

 

트리 앞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이렇게 오두막이

몇개 있었는데

내부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었어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11시30분까지

오마카세집을 예약했기에 ㅋㅋ

후다닥 둘러보고 나옵니다.

 

와 셀카찍는데 엄청 후덕하네요..

다이어트 시작해야겠다 ㅋㅋㅋㅋ

 

 

후후 후다닥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하고 나서

더현대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저희 결혼준비할때

웨딩밴드도 여기2층에 있는

누니라는 브랜드에서 맞췄었거든요 ㅎㅎ

 

간김에 2층에가서 반지도 세척받고 ㅋㅋ

 

와이프님이

노트북 넣어다닐 가방도 필요하다고

구경하자고 해서

여기저기 돌았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가방이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일단 1층으로 내려갔는데

오 ~

 

오구 팝업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오구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데이트하고 왔습니다.

오구 X 몰티즈 전시는 2022년 까지만해서 ㅠㅠ

지금은 정리되었겠네요 아숩..

6일인가 짧게 했더라구요 

 

 

아 맞다 !!주차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더현대는 주차비가 매우비싼데요;;

처음 30분만 무료이고10분에 2천원씩 추가됩니다.

 

 

5만원 이상 - 1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 2시간 무료

15만원 이상 - 3시간 무료

 

더현대 어플을 설치하시고로그인하시면 2시간 무료쿠폰이 생성됩니다.

(매달 2회 2시간 제공)

 

 

그리고 + 카카오 친구하시면2시간을 더 무료로 얻으실 수 있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