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회원가입비 없이 저렴하게 물건 사자 !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by John Doe LIST 2023. 1. 5.

#johndoelist #롯데마트맥스 #롯데마트맥스금천 #VIC마켓 #롯데마트맥스휴무일 #롯데마트맥스주차 #롯데마트맥스영업시간 #롯데마트휴무일

#롯데마트맥스주차 #롯데마트맥스주차비 #쥬라리움 #쥬라리움금천점

 

회원가입비 없이 저렴하게 물건 사자 !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1

롯데마트맥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참고사항 : 1만원 미만 구입시 1시간무료

   1만원 이상 구입시 2시간무료

2만원 이상 구입시 3시간무료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센스있고 유익한 생활정보는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입니다.

 

저는 서울에서 처음보는

마트였는데요 ㅋㅋㅋ...

 

코스트코나 이마트, 롯데마트는 가봤는데

바깥에 롯데마트 VIC 라고 적혀있길래

처음엔 VIC만 눈에들어와서

무슨 마트인거지?..생각보다 크네 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주말에 아들이랑 와이프님이랑

키즈카페 간다고 간 건물이

롯데마트맥스 금천점이었어요

 

아들과 와이프님과

즐겁게 쥬라리움 (롯데마트맥스3층)에서 놀고나서

집으로 가기전에 장을 보기로 결정합니다 : )

 

 

 

일단 1층이

롯데마트맥스 금천점의

메인 출입구 입니다.

 

마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옆을 슬쩍보니

창고형 마켓 같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떠오르는 코스트코 ㅋㅋ

 

 

그러면서

뭔가 불안하더군요..

최근에 코스트코 같다가

회원기간 끝났다고

회원비 내라고해서

4만원 정도 내고 왔었거든요 ㅠㅠ

 

혹시 여기도 회원제라서

회원비 내라고 하면 어떻게하지..

하면서 갔는데

입구쪽에 회원비 별도 없이

이용가능하다고 적혀있더라구요 : )

 

 

그래서 바로 출입했쥬 

 

1층에는 옷, 가전, 생필품 등이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먹거리를 사러 갔던거기에2층으로 바로 갔습니다.

 

 

 

 

오오.. 빵부터 과일

과자 등등등 먹거리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뭔가 코스트코랑 다르게거의 대부분 국내제품들이어서 좋았어요가격대도 착했구요 ㅎㅎ

 

회도 신선해보이고엄청 저렴하더라구요 !

 

이제 연초라서 모임들이많아지니 여기에서 저렴하게

장보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주류는 1층에 팔았음)

 

 

 

과일, 고기, 소세지, 휴지 등을 구매를 하고

계산하러 갑니다.

 

따로 회원권 확인없이 구매했어요.

저희는 소량이여서

셀프계산대에서 계산을 했어요 ㅎㅎ

 

롯데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는점 : )

 

 

그러고는 주차장가서 짐을 싣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품목도 많고

가격도 저렴했던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 3층에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

(어린이극장, 뽀로로파크, 쥬라리움 등)

아기들과 쇼핑, 놀러오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