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예쁜 계절 꽃들을 저렴한 가격에 ! 남대문 꽃시장 주차 팁, 가격, 영업시간

by John Doe LIST 2023. 1. 6.

#johndoelist #남대문시장 #남대문주류시장 #남대문꽃시장 #남대문주차장 #남대문시장주차장 #남대문시장주차 #남대문꽃시장주차 #남대문주류시장주차 #남대문꽃시장가격 #남대문꽃시장영업시간 #남대문꽃시장시간 #남대문꽃시장꽃다발 

 

예쁜 계절 꽃들을 저렴한 가격에 !

남대문 꽃시장

주차 팁, 가격, 영업시간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 남대문 주류상가에 대한 정보는 글 맨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

여러분 : )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꽃시장하면 

남대문 꽃시장, 양재꽃시장 인데요 ㅎㅎ

 

남대문 꽃시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남대문 꽃시장 주차, 영업시간, 가격에 대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먼저 남대문 꽃시장의 영업시간 입니다.월~목 03:00 - 15:00금,토 03:00 - 16:00일요일 휴무

 

인데요 ㅎㅎ 평일이라고 해서 딱 15시에 문닫는 것은 아니니전화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평일 16시에 가서도 샀어요 ㅎㅎ;;

 

 

남대문시장 주차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인근 주차장 다 비쌉니다..다 비싼거 가까운 곳이라도 가자구요 ㅠㅠ

 

동아민영주차장 입니다.

주소는 남창동 281-15 입니다.

다음지도에는 안뜨네요 ㅠㅠ 네이버에는 뜨는데

 

시간당 6천원 입니다..

비싸니까 후딱 사고 오시죠 ㅠㅠ

 

여기에 딱 주차하고 나오시면

동선이 이렇게 됩니다.

 

 

저기 코너에 돌음계단이 있어서 저기로 가야해요 ㅎㅎ

\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첫번째 골목에서 코너를 돌면

이런길이 나옵니다.

저기 앞쪽에 있는 갈림길까지

쭉걸어갑니다.

 

 

코너를 딱 돌면 저기 우측에

파란색 간판으로

남대문꽃도매상가 라고 적혀있는거 보이시쥬 ?

 

저희의 목적지입니다.

 

 

이미지에 빨간색 화살표 해둔곳으로

들어가면 3층 꽃상가로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꽃들이 있는데요 ㅎㅎ

저렴한 꽃들은 한묶음에 3천원~

1만원?정도까지 하는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꽃을 구매하고구석으로 가면 꽃다발로 꾸며주는곳도 있어요비용은 별도로 내셔야해요.

 

위치는 제가 사진을 찍진 않았는데아까 그 돌음계단으로 들어오신후에앞으로 쭉 직진하면 우측에 있어요 (꺾이는 곳 앞)

 

거기에서 5천원인가 만원 정도 드리면꽃다발로 포장해주세요 ~!

 

 

저는 이렇게 꽃을 구매하고..

저는 작년에 애기 100일잔치 해주려고 꽃을 산거였어요

이정도 구매하니 한 6만원 나왔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얼마 안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도 구매당시에 더 사야하나 했는데

엄청 많은 양이었어요..

집에와서 꽂아보니 ㅋㅋㅋ

 

 

집에 와서 이렇게 정리..

그리고 작년에 했던

우리 아들 100일 잔치 ㅎㅎ

집에서 셀프로 했었어요 ㅎㅎ

 

 

 

 

이렇게 오늘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 주차, 가격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ㅎㅎ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 아래는 같이 읽으면 좋은 글들 올려드려요 !

 

 

 

남대문 주류상가 영업시간, 위치 , 가격에 대해서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johndoelist?Redirect=Log&logNo=222543798836&from=postView 

 

저렴하게 술 구입하는 방법, 남대문 주류상가

#johndoelist #존도리스트 #남대문시장 #남대문주류상가 #남대문주류상가가격표 #남대문주류상가시간 #남대...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johndoelist?Redirect=Log&logNo=222573757566&from=postView 

 

음주한 다음에는 무조건 해장은 여기서, 애성회관한우곰탕

#johndoelist #존도리스트 #애성회관 #남대문시장맛집 #남대문시장 #한우곰탕 #남대문애성회관 #북창동맛집...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