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태교여행 괌] DAY1,2 새벽비행기, 괌 맛집, 괌 숙소추천, 괌GPO, 괌K마트, 괌 롯데호텔, 괌 홀리데이 리조트, 괌 롱혼스테이크

by John Doe LIST 2023. 11. 3.

#해외여행 #태교여행 #괌여행 #괌렌트카 #괌렌트카추천 #괌숙소 #괌숙소추천 #괌쇼핑몰 #괌GPO #괌K마트 #괌KMART #괌맛집 #괌스테이크 #괌롱혼스테이크 #롱혼스테이크 #괌쇼핑

 

태교여행 괌 DAY 1, 2

새벽 비행기, 괌 맛집, 괌 숙소추천, 괌GPO, 괌K마트, 괌 롯데호텔, 괌 홀리데이 리조트, 괌 롱혼스테이크, 괌 렌트카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pDav0oFrkuM


안녕하세요 : )

어느 덧 벌써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네요 ㅎㅎ

 

저희가 첫째가 가을에 태어났는데 ㅎㅎ

둘째도 한달차이로 태어나네용 ㅋㅋㅋ

 

그래서 더 늦기전에 태교여행을 다녀오려고

계획을 하여 괌으로 다녀왔습니다 ㅋㅋ

 

괌 여행 같이 고고 하시죠 !!

 

저희는 밤비행기를 탔어요 ㅎㅎ

6박7일로 괌을 다녀오는거라

단기주차장에 주차할 수 없어서 고민하다가

 

인천에 사는 친척집에 주차를 해두고

공항까지 택시를 탔답니다 ! 

 

 

후후 

카메라 닦지도 않고 찍는 사람 누구야 ^^

8시쯤인가 비행기를 탔는데 ㅎㅎ

도착하니 새벽2시쯤 되었어요 !

 

그래서 호텔주변에 가성비 좋은 

홀리데이 리조트를 예약했습니다 ㅎㅎ

 

조식은 없었고

가격은 10만원 조금 안되었던 것 같아요 !

공항에서 숙소가는건 새벽택시 탔어요 ㅜㅜ

 

 

새벽에도 체크인이 가능한

홀리데이 리조트 !

 

방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했어요 ! : )

 

그런데 태풍의 피해인지외장재들이 좀 너덜너덜 거렸어요 ㅋㅋ

어짜피 하루 머물거니까 ㅋㅋ가격도 착하고해서잠 편하게 잘 잤습니다 !

 

조식이 포함되어있지 않아

다음날 홀리데이 리조트 주변에 있는JG 카페에 갔습니다 

 

가서 커피와 짜파게티를 흡입..JMT이었습니다 ㅋㅋ

 

 

커피를 마시고 와서는 ㅎㅎ

호텔 주변을 걸어다니면서

오늘 뭐할지 계획을 짰습니다 : )

 

렌트카를 빌려뒀는데 3일차부터 빌려서

오늘부터 빌리는게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ㅋㅋ 롯데호텔까지

캐리어2개 끌고 걸어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

 

 

ㅎㅎ.. 와이프 우리 큰일난것같아...

한 40분정도 걸려서 도착한 롯데호텔 ㅋㅋㅋ

하지만 차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급하게 저희가 예약한 렌트카 회사에 카톡으로

오늘부터 렌트 가능한지 여쭤봤어요 !

 

다행히 된다고 하셔서10분 후

롯데호텔 로비로

직원분께서 픽업와주셨어요 ㅎㅎ

 

 

저희가 빌린 리오 !

 

저희가 귀찮게 했을텐데 ㅠㅠ

매번 친절히 상담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어요 : )

 

 

역시,,

돈이 좋긴 좋습니다

 

호텔 로비에서부터 너무 예쁘네요 ㅎㅎ

 

 

 

좀 약간 방 구조가

서울 신라호텔 같았어요 ㅎㅎ

 

 

욕조와 어메니티 까지 ~

 

숙소로 와서 휴식을 취하다가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가봅니다 !

 

괌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스테이크 집

바로 롱혼 스테이크 !

가게 바로앞에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ㅋㅋ

 

그리고 각 나라별 언어 메뉴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저희는 스테이크 하나와

(스테이크 1개당 사이드메뉴2개 주문가능)

무슨.. 머쉬룸 시켰는데 ㅋㅋ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괌 음식들은 전부다 짜게 나와서덜 짜게 해달라고 꼭 부탁해야해요 ㅠㅠ

 

밥을 다먹고 나서 ㅎㅎ바로 앞에

GPO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쇼핑을 갔습니다 ㅋㅋ

 

타미힐피거, ROSS 등 다양하게 쇼핑할 곳이 있었지만

저희는 별로 살 것이 없어서..(추후에 다시 쇼핑만 모아서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타미힐피거 겁나싸요)

 

 

구경만하다가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어느덧 해가 질 시간..

그래도 롯데호텔 왔으니

호텔 앞 수영장과

호텔 수영장을 가보자하여 바로 준비해서 가봅니다 ㅋㅋ

 

 

 

완전 이쁘쥬 ??

하지만 함정카드가 발동되었습니다 ㅋㅋ

 

100미터 앞까지 ㅋㅋ

허리춤까지밖에 안와요 ㅎㅎ

그래서 애기들이 정말 놀기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깊은 곳으로 가려면 한참가야합니다..ㅋㅋㅋ

잠시 놀다가

롯데호텔 인피니티 풀로 갑니다 ㅎㅎ

 

 

 

여긴 석양맛집...ㅇㅈ

물놀이를 한시간 가량한 후

저녁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옵니다 ㅎㅎ

 

차를 타고 갑니다 : )

 

바로 앞에 차로 1분거리에 있는

우오마루 혼텐 이란 이자카야를 갑니다 !

 

 

ㅎㅎ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ㅋㅋ

기대를 하고 생맥을 시켰는데.. 맛이없습니다...

냉우동은 맛있더라구요 ..ㅋㅋ

술 드실거면 다른곳을 가세요 ㅠㅠ

식사하기엔 좋은듯해요 ㅎㅎ

 

 

웨이팅도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괌에서의 이틀이 지났습니다 ㅋㅋ

엄밀히 말하자면 ㅋㅋ 새벽비행기로 도착했으니

첫째날이쥬 ㅎㅎ

아래는 저희  여행 영상입니당 ㅋㅋㅋ

 

 

5줄 요약 !

 

1. 가성비 숙소 (새벽비행기일때) - 홀리데이 리조트 (1박 10만원 언더)

 

2. 괌 여행 (=제주도 같은느낌) 꼭 렌트카 필요함 !

 

3. 롱혼 스테이크는 꼭 드세요 !! ( 대신 덜 짜게)

 

4. GPO (괌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타미힐피거 꼭사자 !

 (기본 30~40% 할인임.. 기본 티 한장 2~3만원)

 

5. 숙소는 비쌀수록 좋더라... 

(저희는 롯데호텔, 츠바키 갔습니다)

 

 

다음글에서 마저 쓰겠습니다 : )

빠빠이

 

https://www.youtube.com/watch?v=N9V7BeSM-n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