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태교여행] DAY 3,4,5 롯데호텔, 츠바키호텔, 롱혼스테이크, 괌GPO, 괌쇼핑, 괌렌트카, 괌에르메스, 괌티갤러리아, 괌오니기리세븐, 괌모사스조인트, 괌스노클링, 괌피시아이

by John Doe LIST 2024. 1. 8.

#해외여행 #태교여행 #괌여행 #괌렌트카 #괌롯데호텔 #롯데호텔 #괌츠바키호텔 #롱혼스테이크 #괌롱혼스테이크 #괌GPO #괌프리미엄아울렛 #괌쇼핑 #괌에르메스 #괌티갤러리아 #괌T갤러리아 #괌오니기리세븐 #괌맛집 #괌맛집추천 #괌모사스조인트 #괌스노클링 #괌피시아이

 

태교여행 괌 DAY 3, 4,5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aC-KLLf3VIM

 


ㅎㅎ

10월에 다녀온 괌 여행마저 기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AY-3

롯데호텔 조식 식사 후

쇼핑 & 맛집


3번째날은 롯데호텔에서

아침 조식식사를 한 후

 

놀러나갑니다

화난 표정아닙니다

캡쳐해서 그렇습니다

 

사냥개들 보면서

술 한잔한 사람 얼굴 ㅋㅋ

 

롯데호텔은

한식은 맛있어요 !!

(한식만) - 냉정하게

 

 

그리고는

구디스를 갑니다

여기는 스포츠용품들 판매하는 곳인데

보통 괌에 오시는 분들은

 

'예티'라는

텀블러, 컵을 사러들 많이 오십니다

 

 

대용량 컵부터

작은 머그잔까지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캠핑용 대용량도 팔아요 !

 

가격은 인터넷으로 대충보니

한국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격의

60~70% 정도

 

 

그리고나서 방문한

마이크로네시아몰 !!

 

여기에서는 바로 어그를 사줘야해요

엄청 저렴하거든요

한국 가격의 한 절반정도 ?

 

 

어그 구입 관련해서는

아래 저희가 올린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마이크로 네시아몰에 있는

'STEP'이란 가게에서 어그를 판매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WlR9k9kahQ&list=PLuiG-iJX5T3dyBYphCw0QaRwc4QkZ35Pv&index=8

 

우리나라 어그 매장들보다

훠어얼씬 다양하게 있어요

귀마개, 유아용, 슬리퍼부터 부츠까지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그리고 나서는

마이크로네시아몰 안에 위치한

'ROSS'를 갑니다

 

제 생각에는

로스에서는 구매할 것들이

2~3가지 정도인 것 같아요

 

다른 영상들보면 속옷류들을 되게

강추하시던데

냉정하게 보자면 거의 한국 인터넷 가격하고 같거나

색상 신경안쓰면 한국 인터넷 가격이 훨씬 싼 것 같습니다

(막 7종 3만원..)

로스에서는 3종 2.8만원 정도더라구요

 

그래서 로스에서 살것은 !!

1. 신생아 & 아기옷

2. 막 입기좋은 티셔츠 & 바지

 

정도인 것 같습니다 : D

 

그리고나서 티갤러리아도 쇼핑한 후

'오니기리 세븐' 에서 점심 식사를 사와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오니기리 세븐에서 판매하는

튜나 덮밥 같은 것인데

신선한 튜나위에 간장 베이스로한 소스로

비벼먹는데 나름 짭쪼름하게 맛있습니다

 

강추까진 아닌데 한 번 정도는

드셔볼만 합니다 ㅋㅋ

(기름진 고기에 질릴경우)

 

3번째 날은

와이프님이 이제 체력적으로

힘들어하셔서

오후에는 거의 숙소에서만 지냈는데요 ㅎㅎ

 

 

괌에서 또 맛집이라는

모사스 조인트라는 곳에 갔습니다.

 

햄버거 맛집인데요

와이프님이 몸이 안좋아서 혼자가서

테이크 아웃해왔어요

롯데호텔에서 한 15~2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남부쪽에 있어요)

 

여유가 되신다면

한 번 가서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나름 현지 분위기 ㅋㅋ 좋아요 : D

 

 

사진을 못찍어서 (영상 캡쳐임)

맛없어 보이는데

진짜 괌에서 먹은 햄버거 중에서

원탑입니다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DAY-4

스노클링


 

 

오늘은 아침 식사를 부지런히 한 후

스노클링을 갔습니다 !!

 

와이프는 괌에 한번 와본적이 있어서

스노클하기 좋은 곳이 있다고하여

가봤습니다.

 

스노클 포인트 앞에 주차를 한후

물가로 나갑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전망대가 있는데

그쪽이 진짜 물고기가 많았어요

 

여기 포인트에서는

볼 수 있는 희귀한 동물이 2종류 있습니다.

바로 거북이와

상어2마리 인데요 ㅎㅎ

 

저희는 아쉽게도 상어1마리밖에 못봤습니다

 

 

크기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ㅋㅋ

쫄아서 ㅋㅋ 제대로 수영을 못했네요

와이프님은 자유롭게 하시던데

 

전혀 공격성도 없고

물론 사람을 많이 봤겠지만

저희 주변에서 계속 돌아다녔어요

 

그리고 나서

오늘은 롯데호텔에서

체크아웃하여 츠바키호텔로

체크인하는 날입니다.

 

숙소로 돌아와

옷을 갈아입고 체크 아웃 후

점심식사부터 하러 갑니다

 

 

또 다시 방문한

롱혼 스테이크

오늘은 스테이크를 2종류 시켰습니다 ㅋㅋ

 

 

그리고나서

바로 옆에 있는

GPO (괌 프리미엄 아울렛)

으로 쇼핑갑니다

 

 

저희는 타미힐피거에서

쇼핑많이 했어요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

붙어 있는 가격표의 30% 할인에다가

인터넷 회원가입해서

바코드보여주면 5% 인가 10%인가

추가할인 해줍니다.

 

옷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기본 베이직한 무지 티들 있잖아용 ?

그것들 거의 2만원 후반대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티셔츠 3장 샀습니다 ㅎㅎ

 

쇼핑을 다한 후 3시쯤 ! 체크인하러 갑니다

 

괌에서 제일 최근에 지어진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합니다 : D

친절하게 웰컴 샴페인과

욕조에서 쓸 수 있는 러쉬를 하나 줍니다 !

 

방에 들어가자마자

커텐 열리고...

유리창 앞으로가자

 

펼쳐지는 오션뷰 !!

사실 실물이 훨씬 이쁘고,,

잘나온 사진도 있지만

휴대폰에서 보내기 힘들어서

대충 찍어버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쁩니다..

밑에 사진은 추가로 넣었습니다 ㅋㅋ 폰으로 예쁘게 찍은거

맨 밑에 사진은 날씨 제일 좋은 날 ㅋㅋㅋ

 

 

그리고는

저녁식사를

즐기러 꼭대기 층으로 갑니다 : D

 

 

저희가 예약한 방에는

저녁 식사와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란 패키지가 있어서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즐깁니다 ㅋㅋㅋ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대신)

 

결국 사진이 너무 안좋아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가져옵니닼ㅋㅋ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과

술로 즐긴 후

오늘의 마지막 일정인

별빛투어를 갑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했고

호텔로 데리러 옵니다 !

 

츠바키에서 한 10~15분정도 이동했구요

탕기슨 해변인가?..

NCS해변버섯바위인가 ?..

어딘가로 갔습니다 ㅋㅋ

 

 

 

총 시간은 1시간30분 정도

걸린 것 같았어요 ㅎㅎ

 

캠프 파이어 하듯

맥주랑 컵라면이 공짜로 제공되었습니다 ㅎㅎ

사진을 예쁘게 찍고

즐거운 추억거리 하나 추가 ㅋㅋ

 

 


DAY-5


마지막 날도

조식을 열심히 흡입하러 갑니다

 

 열심히 아침식사를 하고 난후

오늘은 북부를 돌아볼 생각입니다.

 

사랑의 절벽 한번은 가봐야겠죠 ??

 

 

나가기전에

예쁜 로비 뷰 ㅎㅎ

숙소에서

차타고 한 15분 정도 갑니다

 

 

 

와봤지만

딱히 볼게없습니다

그냥 온김에 와봤다의 느낌정도랄까..

 

그리고는 숙소로 돌아와

티타임을 한후

츠바키 호텔과 연계되어있는

니코호텔의 비치로가서

놀았습니당

 

 

디저트도 맛있구여 

배도 채웠으니

니코비치로 수영 고고

 

1층에 메인 출입구에 있는

카트를 타고 이동합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날씨가 좋아보이는데 ㅋㅋ

갈수록 흐려집니다

 

저희는 조금 더 바깥쪽으로 나가서

스노클 하려 했는데

파도가 너무 심해서 제대로 못놀고 ㅋㅋ

니코비치 수영장으로 갑니다

 

 

나름 워터슬라이드도 있고

재밌습니당 ㅋㅋ

한 10번 탔어요

와이프님도 타려했지만

임산부는 불가능..

 

또 숙소로 돌아와

저녁만찬타임

 

아무리 태풍때였다지만,,

왼쪽 사진이 5시반쯤이고

오른쪽 사진이 6시쯤입니다

30분만에 일어난 변화 ㅋㅋㅋ

거기다가 ㅋㅋ 아까 수영장에서 놀때 날씨와 비교하면

또 ㅋㅋㅋㅋ 엄청나죠 ??

이렇게 또 하루가 갑니다..

칵테일 종류 한 10가지 조금 넘었던 것 같은데

얼추 절반정도 부수고 분수쇼 보러감..

더 먹을 수 있었는데..

 

 

분수쇼 관련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유튜브 영상 봐주세용 ㅎㅎ

 

그리고 마지막 날은

차량 렌트 반납하고

공항가서,, ㅃㅇㅃㅇ...

너무나 즐거웠던 일주일이었습니다 : D

 

 

숙소는 단순 비교 했을 땐

그래도 돈 조금이라도 더 주고

츠바키 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식사도 맛있고, 술도 공짜고 : D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https://www.youtube.com/watch?v=KS-E6r03rO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