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강남, 서초구

[강남구, 압구정역, 신사역 카페] 카페 뮬라

by John Doe LIST 2020. 4. 8.

 

강남구, 압구정역, 신사역 티라미수 (디저트) 맛집

'CAFE MULA 카페 뮬라'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12

(신사동 524-2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참고사항 : 주차 O, 티라미수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mula/

토요일

동기의 결혼식이 있어서

강남에 갈 일이 생겼습니당.

결혼식이 끝난 후

친구들에게

추천 받은 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세워두시고 안에 들어가서

카운터에 말씀 드리면 발렛 해주셔요 !)

들어가자마자...

시강 !

내부가 엄청 이쁩니다.

(혹시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찾아보시구 주문하세요 ㅎㅎ)

직원분들께 여쭤보니

수제 연유 라떼티라미수

메인 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

뷔페를 먹고와서..

수제 연유 라떼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을 했습니다 ㅠㅠ

주문을 했으니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가게 안을 둘러볼까요 ?

 

1층 내부 좌석은 25 - 30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앞 쪽에 있는 큰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1층 야외 좌석이 있었고

 

우측에 위치한 계단을 통해서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 가볼까요 ?

루프탑이었구

또 내부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주변 건물들이 많이 높지 않아서

답답함을 받진 않았어요 ㅎㅎ

 

지이이잉

메뉴가 나왔네요 !

시그니처 메뉴인 '수제 연유 라떼' 입니다.

잔에 가게 상표도 적혀있었는데

귀여웠어요 ㅎㅎ 깔끔하기도 하구 !

처음에 시그니쳐 메뉴를 물어볼 때

연유라떼라고 해서 많이 달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어본 연유 라떼는 너무 달아서 다 못먹었거든요 ㅠㅠ그래서 약간 고민..)

'수제 연유 라떼' 를 딱 한입 마신 순간 !

맛있었습니다.

우유도 너무 부드러웠고, 연유도

너무 많이 달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함이 입안을 감쌌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이 강하지 않은 편이었고,

진한 맛은 아니었어요.

가볍게 마실 수 있었고, 맛이 좋았어요 !

티라미수는 못 먹어봐서 아쉬웠지만..

수제 연유라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료 ★★★★ (수제연유라떼, 아-아)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주차, 주차가능한카페, 주차카페,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강남, 강남구, 강남주차, 신사역카페, 신사카페, 신사카페추천, 신사주차, 압구정, 압구정카페, 압구정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