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강남, 서초구

[강남, 한티역, 도곡역, 대치역 카페] 대관령 다림원

by John Doe LIST 2020. 4. 9.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422

(대치동 1023-1 1층)

영업시간 : 매일 :00 - 22:00

참고사항 : 주차 O, 녹용즙과 커피의 만남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instagram.com/deer_antlers_cafe

 

 

주차는 가게 앞에 8대?? 정도​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 별도, 2000원 정도 입니다 - 관리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자 들어가봅시다 !

 

 

 

내부에는 테이블이 8~9개 정도 있었구

창가쪽은 큰 창과 함께 이쁜 테이블들이 위치해 있었어요.

일단 사진 찍기전에

메뉴부터 주문하고 올게용 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녹용즙과 에스프레소, 꿀이 들어간

디어 엔틀러스 허니 라떼

추천해주셔서 주문했어요 !

(영어 울렁증 있지만 또박또박 잘 읽었어요 ㅋㅋㅋ)

주문을 했으니

포토타임을 가져봅시다.

 

 

 

 

 

역시 창이 크면

외부도 잘보이구 !

햇빛도 잘 들어구 좋네요 ㅎㅎ !

원형 테이블 쪽에는

사람이 있어서

저는 왼쪽 좌석에 앉았어요 ㅎㅎ

 

 

 

먹어봅시다.

디어 엔틀러스 허니 라떼

음 ?? 녹용이라고해서

전 한약처럼 좀 쓴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안납니다.

아마 우유의 담백함꿀의 달달함이

녹용의 맛을 잘 보완해주는 것 같았어요.

그리 많이 달달하진 않고, 일반적인 라떼와

맛 차이가 그리 크지 않았어요 !

천천히 음미하며 잘 마셨어요 !

괜히 녹용을 먹었다고 생각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인 건 느낌 탓이겠죠 ㅋㅋ??

 

 

 

다음에는

녹용을 직접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음료 ★★★ (디어 엔틀러스 허니 라떼)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주차, 주차가능한카페, 주차카페,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강남, 강남구, 강남주차, 한티역, 도곡역, 대치역, 한티역카페, 한티역주차, 도곡역카페, 도곡역주차, 대치역카페, 대치역주차, 주차가능카페, 특이한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