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강남, 서초구

[방배동, 내방역, 방배역 카페] 리퍼블릭 오브 블루

by John Doe LIST 2020. 4. 14.

방배동, 내방역, 방배역 카페

Republic of Bule 리퍼블릭 오브 블루

주소 : 서초구 방배로16길 10

(방배동 906-1 1층)

영업시간 : 화~일 12:00 - 20:00

(코로나 확산 방지로 20시까지만)

참고사항 : 주차X, 커피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Instagram.com/republic_of_blue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한 후

카페를 방문했어요

(바리스타 2분과 함께 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다들 원두 선택하시고 드립커피를 드셨는데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

역시나 커피가 나오기 전에..

가게 사진을 찍어야겠쥬 ^^?

기대하세요... 이뻐요 ㅋㅋ

 

 

화이트 톤에

깔끔하게..

완전 이쁘죠

조명들도 잘쓰구 ㅠㅠ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사진을 열심히 찍고,

같이 간 분들은 수다를 열심히 떠시는 사이

커피가 나왔어요.

 

 

 

오오 향 좋습니다.

저는 커알못이라

같이 간 바리스타분들의 커피 맛 감상타임..

 

​제가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거의 없고, 맛이 깊은 편이었어요 !

입안에서 계속 향이 남아있구 좋았어요 ㅎ_ㅎ

바리스타분들도 커피를 드시더니

완전.. 극찬을 해주셨어요 ㅋㅋ

원래 그렇게 업되시는 분이 아니신데..

커피 드시더니.. 올해 드신 커피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고 하십니다.

(제가 먹기엔 산미가 좀 센편이지만 목 넘김이 좋았거든요)

 

 

 

 

알고보니

WCCK ( World Coffee Championship of Korea)의

챔피언이신 김충현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곳이었네용 !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내방역, 방배역, 방배역카페, 내방역카페, 방배동카페, 바리스타, 커피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