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은평, 서대문, 마포구

[은평구, 연신내역, 갈현동 카페] YM COFFEE PROJECT

by John Doe LIST 2020. 4. 9.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21-8

(갈현동 452-26)

영업시간 : 매일 13:00 - 23:00

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주차 X, 모카비엔나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주차는 인근

주차장에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간판이 세워져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동화에 나올법한 이쁜 문이 있습니다.

들어가봅시다 !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처음 겪어보는 주황창의 영롱함에 넋을 잃습니다.

 

 

​열심히

찰칵찰칵

앞에 보이는 코너를 돌아서 가면 뙇 !

 

 

​​

이쁜

내부공간이 나옵니다.

바리스타 분들의 부엌 양옆으로

큰 테이블이 있고, 구석구석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총 20명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외부도 자리 있어요)

 

 

 

일하시는 분께

메뉴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하니까

모카비엔나와 둔켈을 추천해주셔서

2잔 모두 시켰어요 !

내부 사진을 찍어보시죠 ㅎㅎ

 

 

 

​크으으 내부가 엄청 이쁘죠 ??

외부도 한 번 봅시닷 !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사용한 것 같군요.

사장님께서 구석구석 신경써서 인테리어 해주셔서 그런지

내, 외부 모두 깔끔하고 너무 이뻤어요 ㅠㅠ

기다리는 사이 메뉴가 나왔어요.

 

 

 

 

​크으으 기다리던 모카비엔나 입니다.

달달해 보이쥬 ??

(혼자 2잔을 시켜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배려해주셔서 둔켈은 나중에 주시기로 했어요)

마셔봅니다.

! 엄청 진합니다 !

그렇다고해서 못마실정도로는 아니구여 ㅋㅋ 적당히 진합니다.

아인슈페너와 맛이 조금 비슷한데 조금 더 다크하다고 해야할까요 ??

사진에서 어느정도의 맛 유추가 가능하시겠지만

뭔가 다크 초콜릿 + 아인슈페너의 맛이었어요.

달다구리 하면서도 쌉싸름한 게 맛있었네요 !

 

 

​제가 갔을 땐 자리가 많았는데

금새 자리가 꽉차더라구요 ㅠㅠ

역시 핫플인건가..

둔켈의 경우엔 홍차처럼

그냥 티의 한종류였습니다.

음..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여서

조금 기대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ㅠ

 

 

테이블이 커서

공부하기도 편하고,

모카 비엔나가 맛있었던 YM Coffee Project

음료 ★★★★ (아이스 모카 비엔나)

★★ (둔켈)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은평구, 은평구 카페, 연신내역 카페, 연신내 핫플, 갈현동 카페, 모카, 라떼, 아인슈페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