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은평, 서대문, 마포구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카페] 보니

by John Doe LIST 2020. 5. 27.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커피 #커피맛집 #디저트 #디저트맛집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라떼 맛집

카페 보니

 

 

주소 : 마포구 합정동 363-29 1층

영업시간 : 화-일 11:30 - 20:0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참고사항 : 주차X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instagram.com/cafe.bonnie

 

 


 

 

카페 보니 CAFE, BONNIE

​주택가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근 주차라인에다가 주차하시면 됩니다 !

주차라인에 주차하구 출바알 !!

 

 

 

 

 

메뉴판 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고,

메인 메뉴인

크림치즈 아인슈페너 를 주문했어요 !!

역시나 주문을 했으면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ㅋㅋ

내부를 한 번 둘러보실까요 ㅎㅎ

 

 

 

 

 

내부는 테이블이 총 7~8개 정도 되었고,

25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사진을 열심히 찍는 사이 메뉴가 나왔어요 !

 

 

홀..

너무 이쁘게 커피가 나옵니다 ㅠㅠ

크림치즈 아인슈페너

 

마셔보겠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크림치즈가 위에 올라가있고,

그 위로 계피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조금 퍼먹어보니..

달달 + 부드러움 ㅠㅠ 크으으

커피에 저어서 먹으니

생각보다는 많이 달았어요.

그래도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어어어어엄청 부드러워요.

먹어봤던 라떼들 중에서는 제일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부드럽고, 달달하고, 끝 맛은 커피의 쌉쌀함까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내부 분위기도 신경써서

인테리어 잘 해주셨구,

커피 맛도 좋았어요 !

음료 ★★★☆ (크림치즈 아인슈페너)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은평구, 은평구카페, 은평구 주차카페, 구산역, 구산역주차, 응암역주차, 연신내역, 연신내역카페, 연신내역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