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은평, 서대문, 마포구

[은평구, 역촌동, 구산역, 응암역 카페] 선과점

by John Doe LIST 2020. 4. 27.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커피 #커피맛집 #디저트 #디저트맛집

은평구, 역촌동, 신사동, 구산역, 응암역 과일 디저트 맛집

'선과점'

 

 

주소 : 은평구 갈현로7가길 11

(역천동 191-2 1층)

영업시간 : 화-일 12:00 - 21:30

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주차X, 드립커피, 과일 디저트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CAFE 선과점

​주택가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근 주차라인에다가 주차하시면 됩니다 !

 

친구들에게 과일 디저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 받은

'선 과 점'

집과 멀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친구가 함께 가자고해서

드디어 가보데 되었어요 !

메뉴판 입니다.

드립 커피는

에티오피아, 코스타리카 2 종류가 있었어요 !!

그리고 다른 가게들과 다른 메뉴인

과일, 채소 종류들이 있었어요 !

저희는 에티오피아 (따수운), 코스타리카 (차구운)​과

달달 바나나를 주문했어요 !

사진으로 보시다 시피

내부가 우드 & 화이트 톤인데다가

향이 정말 좋았어요 ㅠㅠ

그리고 뭔가 창들도 크고 햇빛도 잘들어와서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힐링 제대로 했네요 ㅠㅠ

친구와 함께

사진을 열심히 찍는 사이 메뉴가 나왔어요 !

ㅋㅋㅋㅋㅋㅋ 사진의 색감차이가 보이시죠

왼쪽이 친구가 찍은 사진

오른쪽이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

자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에티오피아 (따수운)

크으으 일단 향에 취합니다.

한 모금 머금은 순간

고소하고, 또 꼬수우우운 맛이

입안 가득 찹니다...

산미가 약간 있긴 하지만 싫지 않았어요 !

맛있어요 ㅠㅠ 근래에 먹었던 커피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코스타리카 (차구운)

​산미가 약간 있구,

부드럽게 목을 잘 타고 넘어가더라구용.

살짝 달달하기도 했어요 !

맛있었어요 ㅎㅎ

달달바나나

우리의 메인 메뉴

달달 바나나.

바나나 위에 갈색 설탕을 뿌리고

토치로 후우우우우욱 !!

달다구리한게 씹히는 맛도 일품이고..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저희의 메뉴를

열심히 준비해주시는 사장님

(바리스타님? 쉐프님??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오게되면

꼭 고구마 맛탕을 먹어보겠숨니다

음료 ★★★★ (핸드드립 - 에티오피아, 코스타리카)

디저트 ★★★★☆ (달달 바나나)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은평구, 은평구카페, 은평구 주차카페, 구산역, 구산역주차, 응암역주차, 응암역카페, 역촌동, 역촌동카페, 역촌동주차, 신사동, 신사동카페, 신사동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