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종로구, 혜화역, 동숭동, 대학로 카페] 어쩌다 산책

by John Doe LIST 2020. 5. 18.

종로구, 혜화역, 동숭동, 대학로 카페

어쩌다 산책

 

 

 

주소 : 종로구 동숭길 101 지하1층

(동숭동 1-83)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참고사항 : 주차X, 서점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BOOK CAFE 어쩌다 산책

​ㅎㅎ

제가 대학로 가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머리하러 대학로 간 김에 핫플들을 갔습니다.

입구는 총 2군데 입니다.

정면에서 계단을 통해 내려오거나

건물 옆 출입구로 들어와 엘베를 타고 지하1층으로

오시면 서점쪽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목이 마른 관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특이하게

이름을 물어보십니다.

그리고 음료가 나오면 이름으로 불러주십니다.

그럼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카페를 한 번 둘러보실까요 ??

 

사진 못찍는 제가 찍어도..

다 작품이에요

공간들이 너무 이쁩니다.

여기저기 찰칵 거리면서 돌아다니는 도중

음료가 나왔어요 !

구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북카페여서 그런지

엄청 조용합니다.

좌석수는 입구쪽에 큰테이블 + 벽좌석들 포함해서

20~25명 정도 앉을 수 있구

안 쪽. 제가 앉은 쪽에도 한 20명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보겠습니다.

산미가 조금 있고,

커피맛이 진합니다.

그리고 고소함

산미가 잘 어우러졌어요.

맛이 좋았어요 ㅎㅎ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혜화역, 동숭동, 동숭카페, 혜화카페, 대학로카페, 대학로, 연극, 데이트, 어쩌다산책, 코로나, 실내 데이트, 혜화역주차, 혜화주차, 대학로주차, 대학로카페추천, 혜화역카페추천, 북카페, 서점, 대학로서점, 혜화서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