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중구,을지로,힙지로,을지로3가역 카페] 죠지

by John Doe LIST 2020. 6. 3.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디저트맛집 #커피맛집 #라떼 #아메리카노

중구, 을지로, 힙지로, 을지로3가역 카페

죠지​ GEORGE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6

(을지로3가 334-7 한일빌딩 302호)

영업시간 : 화-토 13:00 - 22:00

일요일 13:00 - 21:00

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음료 맛집, 다쿠아즈 맛집, 주차 X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다쿠아즈/곤약젤리음료

죠지 Geroge_Seoul

 

흑흑

얼마만의 포스팅인건지 ㅠㅠ

요즘 회사일 때문에 너무 바빠서

글 쓸 시간이 없었어요 !!

그래도 시간 짬내서 다녀온 요즘 을지로

핫플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고고고고고 !!

​(가게 간판이 없어요 ㅋㅋㅋ 지도 보시구 잘 찾아오셔야해요...)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 커피, 와인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당 !

사장님께 여쭤보니 곤약젤리인 퓨로롱이 메인 메뉴라고 말해주셨습니다.

전 ㅠㅠ 카페인이 땡겨서

아메리카노

같이 간 친구들은 아이스 쇼코,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뭐죠 ?!

사진 찍어야죠 ㅎㅎ

(내부 좌석수는 6 ~ 7 테이블 정도였구, 한 15명 정도가 앉을만한 규모였어요)

 

 

뭔가 무심한듯한

마감처리가 안된

콘크리트 벽 사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따뜻한 색의 조명, 커튼 등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하네요 !

음료가 나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친구들이 빨리마신다고

빨리 찍으라고해서..

너무 .. 대충 찍었네요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는 거의 없는 편이구 !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연하지 않고 진한 편이었어요 !

아이스 쇼코

사진에서 보다시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금 진한편이었구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

음료 아-아 ★★★

라떼 ★★★

아이스 쇼코 ★★★

디저트 X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중구, 을지로, 을지로입구역, 을지로입구, 을지로3가역, 을지로역, 을지로 카페, 을지로3가역 카페, 디저트, 곤약젤리, 다쿠아즈, 다쿠아즈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