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용산구, 효창동, 원효동, 남영역 카페] 오츠커피

by John Doe LIST 2020. 4. 26.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디저트맛집 #커피맛집 #라떼 #아메리카노

용산구, 원효로, 효창동, 원효동, 남영역, 효창공원앞역 카페

오츠 커피

 

 

 

 

주소 : 용산구 원효로89길 13-12

(원효로1가 48-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주말 12:00 ~ 20:00

참고사항 : 주차X, 커피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https://www.instagram.com/oatscoffee/

 

오츠 커피

Oat's Coffee

 

 

 

요즘

원효동에 핫한 카페들이

2군데 있습니다.

오츠 커피와 바마셀

둘 중 한 군데를 고민하다가

동전을 굴렸는데 앞면이 나왔어요.

남자는 노빠꾸지 !!

갑시다 !!!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입구부터.. 이뻐요..

낮엔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밤에도 이뻤어요 ㅎㅎ

 

 

 

 

메뉴판 입니다.

조금 늦은시간에 갔어요

일하시는 분께서 그라인더 청소중이라고 하셔서..

산미가 강한 커피밖에 안된다고 하셔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좌석이 8개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총 25명 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마지막 사진은

정말 못찍었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갔을 때도 이미 만석이라 사진을 찍을

구도가..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올립니다 ㅋㅋㅋㅋ

사진을 열심히 찰칵 찰칵 하는 동안

커피가 나왔어요.

 

 

 

하도

커피가 맛있다, 맛있다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기대를 하고

먹어보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향을 맡았는데...

음 좀 시큼한(??) 냄새가 났어요.

먹어보겠습니다.

앞서 말해주신대로

산미가 조금 강한 커피였어요.

좀 다양한 맛이 나는 ??

오묘한 커피맛이었어요.

되게 기대를 하고 먹어서 그런지

음.. 제 입맛에는

다음에는 좀 일찍와서

원두 선택을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용산구, 원효로, 용산구카페, 용산구핫플레이스, 원효로핫플레이스, 원효로카페, 원효동, 원효동카페, 남영역, 남영역카페, 효창공원앞역, 효창공원앞역카페, 원효동핫플레이스, 남영역핫플레이스, 커피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