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종로구, 대학로, 혜화역 데이트] 낙산공원

by John Doe LIST 2020. 6. 17.

#johndoelist #핫플 #핫플레이스 #대학로 #밤데이트 #혜화역 #대학로핫플레이스 #혜화역핫플레이스 #야간데이트 #종로구핫플

종로구, 대학로, 동숭동, 혜화역 데이트

낙산공원, 이화벽화마을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낙산길 41

(동숭동 산 2-10)

참고사항 : 주차 가능, 밤 데이트, 먹거리 많음

*주의사항 : 여름이라 많이 더워요.... 왠만하면 밤에 가세요

 

 


 

대학로, 동숭동, 혜화역 밤 데이트 필수코스

낙산공원

주차는

낙산공원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또는 너무 자리가 없으면 공원 주차장을 쭉 지나 가다보면

거주자 우선 주차라인들이 있는데 거기에 대시면 될 것 같아요 !

​저희는 혜화역 방향에서

올라갔기 때문에

저희가 갔던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아래쪽에 거주자 우선주차 지역이 비어있어서

주차를 하고 1시간정도 천천히 산책하고 이야기하며

돌아다녔던 것 같습니다

자 출발해보실까요 ㅎㅎ

(아-아 한잔 들고다녔쥬 ~)

 

처음에 오르막길은

조금 무서웠어요 !

ㅋㅋㅋ 하지만

둘이 천천히 걸으면서 이야기 하면서 걸어갔는데

운치는 있었어요 !

사진이 생각보다 더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사진만큼 어둡진 않았어요 ㅎㅎ

 

동네주민분들이 계시니까​

​조금은 조용히 다녔습니다

ㅋㅋ 예의니까요오 !

오.. 올라가다보니까 이쁜 건물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벽화 마을의 시작이구나 싶었습니다.

길 고양이들이 많았는데

동네분들의 따뜻한 마음씨 덕분인지

다들 통통했어요 ㅋㅋ

그리고 길가들마다 고양이 밥그릇, 물그릇이 심심찮게 보였어요 !

흡입중이신 냥이느님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자동차가 있어서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걸어올라가다보면

드디어 성곽이 보입니다.

 

 

가는 길목에 신기해보이는 가게가 있어서

찰칵 !

​조금 더 올라가볼까요 ?

​​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밤 데이트, 대학로 데이트, 대학로 밤 데이트, 밤 데이트코스, 서울 밤 데이트, 혜화역 데이트, 혜화역 밤데이트, 혜화역 주차, 대학로 주차, 대학로 산책, 낙산공원 데이트, 낙산공원 코스, 동숭동 데이트, 동숭동 산책, 낙산공원 핫플레이스, 대학로 핫플레이스, 대학로 데이트코스, 혜화역 데이트코스, 혜화역 핫플레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