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용산구, 후암동, 숙대역 맛집] 로우파이 테이블

by John Doe LIST 2020. 7. 3.

#johndoelist #맛집추천 #1인레스토랑 #뇨끼맛집 #리조또맛집 #용산맛집 #숙대맛집 #해방촌맛집 #데이트

용산구, 후암동, 숙대, 해방촌 맛집, 1인 레스토랑

로우파이 테이블

주소 : 서울 용산구 후암로 20-1

(후암동 244-67)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참고사항 : 주차 O, 뇨끼 맛집, 인스타 예약, 딜리버리 가능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rpt_ownerchef

 

 

 


 

 

용산구, 후암동, 해방촌, 숙대역 맛집, 1인 레스토랑

로우파이 테이블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먼저 앞서 !

명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중요한 포인트를 집고 넘어가겠습니다.


예약 : 무조건 인스타 !

(당일 방문도 가능하지만 어렵습니다)

+

7월 3일부터 배민, 쿠팡이츠 주문가능

(따끈따끈한 신상정보 !)


크으으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 있었는데

매번 그냥 먹기만 하다가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후암동 1인 레스토랑

로우파이 테이블

먹으러 가보시죠 !

( 주차는 가게 앞쪽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게 앞쪽에

2~3대 정도 댈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내부 좌석은

4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쉐프님이 혼자서 운영하시는 거라

테이블수가 적습니다.

그리고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슴돠 !

저희도 인스타 DM으로 미리 가능한 시간대를 여쭤보고

예약을하고 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부터 이쁘쥬..?

 

 

 

스테이크, 감바스, 파스타, 리조또 등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류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

저희는

바질리조또, 라자냐, 시즌 뇨끼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음식이 나왔슴니다 +_+

후 ㅎㅎ

부럽쥬 ?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다...........

​살빼긴 글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질리조또

​대표 메뉴가 바질크림 뇨끼인데

저희는 바질리조또를 먹었어요 !

같은 소스를 공유하는 메뉴인 것 같은데

리조또도 JMT 입니다 ㅠㅠ

하앍...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건 뭐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그냥 먹으러 가세요 ... 진짜 제발

시즌 뇨끼

뇨끼.. JMT

정말 맛있었습니다

쫀득쫀득 고소하기도 하고 ㅠㅠ

적당히 잘 구워진 버섯을 올리고

소스를 푹 찍고

냐암...

이것도 제발 먹어주세요...

(바질크림뇨끼 드셔도 굿 !)

라자냐

라자냐 역시

너무 JMT

맛있었습니다

크으으

솔직하게 적자면

앞의 2메뉴 보다는 조금 감동이 덜 하긴 했지만

이 메뉴 역시 넘 ㅜ맛있었어요 ㅠㅠ

상대적인 맛비교니까 어쩔 수 없이..

1등과 3등이 나오네요 !

그래도 다 맛있었습니다 ㄹㅇ !!

로우 파이 테이블

인스타 예약 !

7월 3일부터 배민 배달 가능 !

주차 가능 !

뇨끼, 리조또는 꼭 먹어보자.

기억 하시길 바랍니다.

음료 바질리조또 ★★★★☆

시즌 뇨끼 ★★★★★

라자냐 ★★★☆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식에 관해서만 평가) !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용산 맛집 ,용산구 맛집 ,용산 주차 맛집 ,용산 뇨끼, 용산구 뇨끼, 용산 리조또, 용산 리조또 맛집, 용산 뇨끼 맛집, 후암동 맛집, 후암동 리조또 맛집, 후암동 뇨끼 맛집, 후암동 라자냐, 후암동 라자냐 맛집, 용산 라자냐 맛집, 용산 주차 가능한 맛집 ,용산 주차 맛집, 용산 1인 레스토랑, 용산 레스토랑 ,용산 맛집, 용산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