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은평, 서대문, 마포구

[마포구 망원동] 양은 물론 맛도 좋은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 주차꿀팁

by John Doe LIST 2022. 12. 27.

#johndoelist #망원동맛집 #망원맛집 #망원동돈까스 #망원동돈까스맛집 #마포구맛집 #마포맛집 #마포맛집추천 #망원동우동 #망원동우동맛집 #망원동즉석우동 #망원동즉석우동주차

 

양은 물론 맛도 좋은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83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2:00

참고사항 : 주차 없음 (인근 주차장 이용)

11시 오픈하자마자 바로 안가면 웨이팅있음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여러분 !!

(도전 3일차)

 

오랜만에 맛집에 대한 글을 작성하네요 ㅋㅋ

요즘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과연 언제까지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제가 한번씩 우동과 돈까스

둘다 먹고싶을때 ㅋㅋ가는 곳입니다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망원동에 있는망원동즉석우동 본점인데요 : )

겨울의 꿀조합이쥬 ?~

 

저의 육아휴직이 이제 .. 일주일 남았기에 ㅠㅠ

어제 와이프님과 데이트할 겸 작업하러나갔었습니다.

 

먼저 망원동즉석우동 본점의 주차가 제일 궁금하실텐데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바로 옆에 4자리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우리은행?의 자리입니다.

 

주변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저는 바로 옆 골목을 추천드릴게요.

저희는 어제 여기다 대고 밥을 먹었어요

 

 

로드뷰에서 볼 수 있듯이왼쪽에 주차라인들이 있는데

비어있는 경우들이 있더라구여

 그래서 저희는 그냥 여기에 주차하고밥먹으러 갔어요 !

운없이... 주차단속에 걸려서 벌금 내실 것 같으면그냥 마음편한 공영주차장 추천 드립니다 ㅎㅎ

 

그렇게 주차하고 간 망원동 즉석우동 본점

후후 저희는 11시 오픈하자마자 가서

바로 줄 안서고 먹었어요 : )

 

사실 이 사진은 식사 다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ㅋㅋ

점심시간 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ㅋㅋ

왠만하면 오픈런을 추천드립니다.

 

 

내부 좌석은 한 20석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주류도 판매하는걸 보니 

겨울에 저녁 식사 하러 와서 

간단히 반주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우동이 일반맛에서 중간맛 매콤한맛 까지 3단계가 있거든요 : )

 

포장도 가능해요 ! 면따로 국물따로 !

 

저희는 일단 우동하나랑 (중간맛)

돈까스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중..

빨리 나와라 먹고싶다 배고프다.

 

한 10분 기다리니 음식이 금방나왔어요 ㅋㅋㅋ

 

 

크으으 비주얼 죽이쥬 ㅠㅠ

우동은 진짜 면발 탱글탱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끝내줘요 ..

 

일식 우동들도 많지만 이런 분식 우동들이 땡기는 날도 있잖아요 ㅎㅎ

돈까스도 역시.. 지립니다 ㅋㅋㅋㅋ

갓튀겨서 바삭바삭 겉바속촉인데다가

소스가 끝내줘요.. 소스... 존맛탱

 

진짜 둘이서 ㅋㅋ 한 15분만에 흡입하고는

후다닥 나왔습니다.

 

점심먹으러 오마카세 가자는 와이프를 데리고

여기를 왔는데 (와이프님은 여기가 처음이래요)

다음에 또 올 의향이 있대요 ㅋㅋㅋ

 

망원동 가신김에

같이 보면 좋은 글들 아래 링크 드릴게요 !

 

 

https://blog.naver.com/rlafbtlsz?Redirect=Log&logNo=222526655086&from=postView 

 

건축가가 뽑은 서울 디저트 맛집 카페 TOP3

#johndoelist #서울카페추천 #서울디저트맛집 #서울디저트카페 #서울디저트카페추천 #서울디저트추천 #서울...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rlafbtlsz/222519920060

 

공부, 작업하기 좋은 루아르커피바 망원

#johndoelist #맛집추천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망원동카페 #망원동카페추천 #루아르커피바 #루아르커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