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은평, 서대문, 마포구

[마포구 공덕] 입에서 살살 녹는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공덕 오타루

by John Doe LIST 2023. 1. 3.

#johndoelist #공덕맛집 #서울오마카세 #서울오마카세맛집 #서울오마카세추천 #서울오마카세예약 #서울오마카세런치 #공덕오타루 #공덕오타루주차 #공덕오타루영업시간 #오마카세뜻 #오마카세가격

 

입에서 살살 녹는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공덕 오타루

주차, 가격, 영업시간

 

주소 : 서울 마포구 만리재옛길 32 1층 101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오마카세는 전화 예약 필수

참고사항 : 건물 바로 앞 2~3대 주차 가능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여러분 ㅎㅎ

 

오늘은 몇일전에 다녀왔던

서울 오마카세 맛집 중 하나인공덕 오타루에 대해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가 연애할 때부터자주가던 오마카세 집인데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회들도 정말 신선하고맛있어서 ㅠㅠ 추천드려요!

 

 

요즘 맛집에 대한 관심도가

엄청 높아졌는데요 ㅎㅎ~그래서 그런지 몇년 전만해도 생소한 단어였던

오마카세가 요즘엔 거의 대부분?이 아는 단어로바뀐 것 같습니다.

 

오마카세란 ?

'다른 사람에게 맡긴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

즉 메뉴를 따로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그날 그날 신선한 회 종류 등을 쉐프님이 판단하여

적절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대에 따라요즘엔 등급을 많이 나누기도 하는데요 ㅎㅎ

 

등급은

엔트리 급은 (10만원 미만)

미들급 (10~20만원)

하이엔드급 (20만원 이상)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저도 미들급까지만 가보고

하이엔드급은 비싸서 가보지 못했는데요 ㅎㅎ

다음에 돈 많이 벌어서 갈 기회가 생기길..^^;;

 

 

하이엔드급이라고 다 맛있는 것도 아니고

엔트리 급이라고 다 맛없는 것도 아닙니다 ㅎㅎ

 

대신 비쌀수록 확실히 맛집 선택 실패에

대한 확률은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신선도도 높아지고 ..^^

 

 

오타루 가격

 

그런 의미에서 공덕 오타루는+_+ 가격도 착하고 맛도 끝내줍니당 ㅋㅋ

런치 오마카세는 45000원이고디너는 65000원 인데요 ㅎㅎ

오타루 주차는가게 바로앞에 2~3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먹으러 가볼까요 ㅎㅎ

 

 

내부 좌석수는 많지는 않습니다.일반 테이블 3~4테이블과닷지 자리 8좌석 정도 ?

 

저희는 닷지 자리를 예약했습니다.예약해놨어서 ㅎㅎ앉으니 셋팅이 되어있는 기본 샐러드

 

 

그리고 처음 나오는 메뉴

계란찜

 

안에 은행도 들어있고

계란찜이 굉장히 부들부들 부드럽습니다 ㅎㅎ

 

 

메뉴에 대해서하나하나 설명해주시지만저는 먹느라 바빠..기억을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드시고 싶어지시쥬 ?

진짜 신선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쉐프님 ㅠㅠ

 

다먹고나니

나오는 우동과 디저트 (아이스크림)

 

 

후후

정말 열심히 흡입했습니다.

 

미리 예약할 때

못먹는 메뉴들을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ㅠㅠ

도착하고나서 생각이나서

말씀드렸는데..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

 

미리 준비해두신 재료들이라 따로 못챙겨주실 것 같다던

쉐프님께서

식사가 다 끝나 갈때쯤2점을 더 챙겨주셨어요 ㅠㅠ...감사합니다 쉐프님 !

다음 예약때는 까먹지 않고 예약할 때 말씀드려야겠어요 ㅠㅠ

민폐민폐

 

쨌든 맛있는 먹부림을 한 하루 였습니다.

다들 공덕에서 오마카세가 필요하실 땐공덕 오타루 추천드려요 !

 

https://johndoe-list.tistory.com/64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상수역 카페] 어반플랜트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디저트맛집 #커피맛집 #라떼 #아메리카노​ ​ 합정동, 합정역, 상수역 플랜테리어 카페 어반플랜트 ​ ​ 주소 : 서울 마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54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카페] 보니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커피 #커피맛집 #디저트 #디저트맛집 ​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라떼 맛집 카페 보니 주소 : 마포구 합정동 363-29 1층 영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2

 

[망원동, 망원역 카페] 테린느 맛집 '오프넌'

망원동, 망원역 카페 '오프넌'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1 (망원동 415-29 1층) 영업시간 : 12:00 - 22:00 참고사항 : 주차X, 휴무 확인 (인스타그램), 테린느 맛집 * 주의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

johndoe-li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