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맛있고 고급진 음식과 프라이빗룸까지 ! 수내역 [팔복, 八福]

by John Doe LIST 2023. 12. 5.

맛있고 고급진 음식과 프라이빗룸까지 !

수내역 팔복 [ 八福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196 1층 팔복

(수내동 22-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21:00 라스트 오더

참고사항 : 주차 가능, 마라구수지 강추 !!!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ㅋㅋㅋ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수내역에 새로 오픈한 중식당 !

바로 팔복 입니다 !!! 

 

원래 게장팔던 곳이었는데..

어느순간 뚝딱뚝딱 공사를 하더라구요 ㅋㅋ

 

무슨 가게가 생길지 기대했는데...

수내, 정자에서 보기 힘든 갬성과

인테리어를 가진 이쁜 곳이 등장...

 

오픈하자마자 바로

오픈런 해봤습니다..

 

이래놓고 외관사진 안찍음.. 바보아님 ??ㅋㅋㅋ

 

 

 

 

일단 앉아서 음식 주문부터 합니다 ㅋㅋㅋ

어향가지, 마라 구수지, 동파육, 양장피 주문했슴다 ㅋㅋ

 

오.. 주문을 받고나서는

웰컴티라고 준비해주십니당 ㅋㅋ

 

 

 

2가지 종류의 티가 있었는데

원하는걸로 티를 준비해주십니다

 

제일먼저 양장피가 나옵니다

 

 

 

이렇게 맛있게...

쉐킷쉐킷한후 흡입합니다 ㅋㅋㅋㅋ

 

왜 이러케 맛있죠...

전 돼지인가봅니다...

흡입합니다 

 

먹다보니 술생각나는건...

당연한거겠죠 ?

 

연태고량주 가즈아 !!

여긴 특이하게

잔을 여러개 주십니다 ㅋㅋ

원하는 술잔에 마실 수 있게 해주시네요

센스.. ㅋㅋㅋ

 

 

 

화장실 가다가

한컷..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염 ㅋㅋ

4~6인 정도 앉기 편해보여요

 

화장실 다녀오니

주문한동파육이 나와있음 !

 

 

 

연잎?에 쌓여있는데

그거 열어주셔서 냅다 동영상 찍음 ㅋㅋㅋ

(동영상 캡처한거임 사진이아님..ㅋㅋ)

 

저 큰 고기를 집게와 가위로 싹뚝싹뚝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

청경채도 !!

 

 

추가로

마라 구수지가 나왔슴니다..

난생 처음 들어보는 메뉴라..

주문한 사람의 얼굴을 보며

반신반의 했음..ㅋㅋㅋ

 

비쥬얼은 괜찮아보였어요 ㅋㅋ

 

맛은 어떠려나...

기대해봅니다 ㅋㅋ

 

한입 먹는데 ..

ㅗㅜㅑ.... ㄹㅇ... 신세계...

 

고기가 촉촉 겉바속촉....ㄹㅇ.....소스까지 끝장납니다 ㅋㅋㅋ

 

배가 불러서 천천히먹다보니음식이 식었는데식었는데도 맛있으면 뭐다 ?...존맛탱음식이다...

 

식었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다음에 오면 이거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다들 메뉴 숙지하세요

 

마라 구수지?ㅇㅇ.. 마라 구수지.. 이름 어렵다...

 

 

 

마지막으로 나온

어향가지 !!

 

이것또한 겉바속촉..

살짝 매콤한게 술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까지 갬덩...

굿바이 티도 주심 ㅋㅋ

 

와.. 진짜 배터지게 흡입했습니다 ㅋㅋ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쁘고 ㅋㅋ

 

룸으로 되어있어서

친구들하고 놀기도,

회식하기도 좋아보였어요 ㅋㅋ

 

다음에 회사 회식하면

여기로 와야할 것 같음..

가격대도 생각보다 착함

 

 

여러분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름 어렵지만

 

마라 구수지

 

3번 먹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