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빠지에서 물놀이 후 춘천미소닭갈비

by John Doe LIST 2023. 9. 27.

바로 앞 가평 빠지에서 물놀이 후

춘천미소닭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625-4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2:00

참고사항 : 가게 바로 앞 주차장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오늘 추천 드릴 맛집은

늦은 여름이지만 친구들과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슈퍼 J라 미리 계획을 짜두는 편인데요 ㅎㅎ

빠지 놀이를 한 후 갈 맛집을 미리 찾아놨었습니다 ㅋㅋ

 

저만의 나름 맛집을 찾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 검색인데요 ㅋㅋ

제 기준에서 4.3 이상은 일반적인 맛집

4.5 이상은 맛있다 !

4.7이상은 무조건..2~3번은 가야한다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

 

그래서 물놀이 갔던 곳 주변에

맛집들을 찾아보던중

제 기준인 4.3이 넘던

 

춘천미소닭갈비를 픽했었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빠지인 

텐파크에서 즐겁게 논후 : )

 

친구들과 차를 타고 

바로 앞에 있는 

춘천미소닭갈비로 향했습니다.

 

한 3분? 정도 타고갔어요.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도 크게 있고

엄청 편했습니다.

 

 

 

저 포함 ㅋㅋ 7명에서

흡입을 하러 들어갔습니다.

 

좌석은 매우넓습니다.

 

 

 

저희는 닭갈비 대신

숯불닭갈비가 먹고싶어

숯불닭갈비 8인분을 시켰습니다

(소금, 고추장 나눠서)

 

닭갈비 먹는 좌석과

숯불닭갈비 먹는 좌석이 달라서 ㅎㅎ

 

저희는 처음 닭갈비 좌석에 앉았다가

숯불은 안쪽에 앉아야한다고 하셔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ㅋㅋ

 

 

 

 

저희는

숯불닭갈비 소금, 양념을 시켜먹었구요 ㅋㅋ

또 추가로

감자전, 메밀전병을 먹었습니다 ㅠㅠ

 

크으 흡입했습니다

닭을 저렇게 먹으면.. 맛이 없을 수 없져 ㅋㅋ

겉바속촉 !!

 

감자전은.. 비추입니다 바삭바삭하지 않게 나와서

조금 실망했어요 ㅠㅠ

 

그래도 메인 메뉴와 전병이 맛있어서 ㅎㅎ

7명에서 25만원치 흡입하고 나왔습니다 ㅋㅋ

친구는 한 입 맛보고 이건 술이 필요하다며

막걸리 시켜먹었어요 ㅋㅋ

 

다들 춘천, 가평쪽으로 물놀이가신다면

점심, 저녁 식사로 춘천미소닭갈비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