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용인 수지구] 뇨끼가 맛있는 예쁜 브런치 카페 도노

by John Doe LIST 2023. 8. 16.

#johndoelist #용인맛집 #용인맛집추천 #도노 #도노주차 #용인수지구 #용인수지구맛집 #용인상현동맛집 #상현동맛집 #용인도노 #상현동카페 #수지상현동맛집 #수지상현동카페

 

뇨끼가 맛있는 예쁜 브런치 카페

도노

 

주소 : 용인 수지구 상현동 1158-10 1층 102호

영업시간 : 화 - 일 10:00 - 17:00
(월 휴무) 16:00 라스트 오더

참고사항 : 건물 앞 주차장 많음

예약 안하고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음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용인 수지구 상현동에 위치한

'도노' 라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주말에 애기랑 와이프랑 같이 다녀왔어요 !

맛집이라 소문이 자자해서

저번에 예약없이 갔다가 2번이나 자리가 없어서 ^^..

이번에도 예약을 하진 않았지만 ㅋㅋㅋ

미리 전화 드리고 자리가 있다는 말을 듣고는

출발했습니다.

 

다들 꼭 전화 미리 해보시고, 예약하시고 가셔요 !

 

이렇게 가게 앞쪽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데 거의 차있어요.. ㅋㅋㅋ

 

가게앞에도 주차가 가능해보이니

주차할 곳이 너무 없다면

한번 여쭤보시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 ^^

 

저희는 메뉴를 3개 시켰습니다 ㅋㅋ

그린 바질 뇨끼

새우 로제 파스타

치킨데리야끼 라이스

 

: ) 스테이크를 시키려고 했지만

메뉴 리뉴얼 되면서

스테이크 류들이 다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쉽..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 쓰셔서 내부도 엄청 예뻤어요 ㅎㅎ

 

식전빵이 나오고,,

저희 애기가 너무 징징거려서

바로 줬습니다 ㅋㅋ

 

 

열심히 뜯어먹는 21개월 아기

잠시 후 메뉴들이 나옵니다 ㅎㅎ

 

 

간이 조금 세긴 합니다만 ㅎㅎ

전체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ㅠㅠ

 

뇨끼랑 데리야끼 리조또는

완전 제스타일 : )

하앍..

 

열심히 흡입을 마친 후 

애기가 너무 징징대서..

ㅌㅌ 합니다

 

진짜..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ㅠㅠ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았어요 메뉴3개랑 음료 시켜서 6만원정도 ??

 

주말에 맛있는 양식 드시고 싶을땐

상현동 도노 고고 하시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