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이탈리아에 온듯한 레스토랑 : 정자 마이에마스

by John Doe LIST 2023. 9. 22.

#johndoelist #정자역맛집 #정자맛집 #정자동맛집 #경기도맛집 #마이에마스 #마이에마스주차 #정자마이에마스 #정자역마이에마스 #정자동마이에마스 #성남맛집 #성남맛집추천 #분당맛집 #분당맛집추천 #분당마이에마스

 

이탈리아에 온듯한 레스토랑

정자 마이에마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엠코헤리츠 1단지 1층 115호 마이에마스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00

14:30 - 17:00 평일브레이크타임

주말 11:30 - 21:00

15:30 - 16:30 주말브레이크타임

참고사항 : 주차 가능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 Doe 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여러분 ㅎㅎ

 

얼마전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와이프님이 얼마전에 친구와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하여 

재방문하게된 곳..!

 

정자역쪽에 위치한

'마이에마스'입니다

주차도 물론 가능하구요 ! : ) 

 

내부 인테리어부터

너무 이쁩니다

저희가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바로 간것이어서 ㅎㅎ

웨이팅이 없었는데 ㅎㅎ

평소 식사시간 대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

 

 

 

저희는

메뉴를 3가지를 시켰습니다.

 

명란 파스타, 버품닭 리조또 (버섯을 품은 닭), 치즈볼 아란치니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왔습니다 : )

 

흡입 해볼까요 ㅋㅋㅋ

 

ㅠㅠ 진짜

모든 메뉴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저나 와이프나 둘다

맛집 찾아다니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저희 입맛에 딱 맞았어요 ㅋㅋ

 

그리고

요즘 여행을 너무 다니고 싶어하는데 ㅎㅎ

얼마전 다녀온 이탈리아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여 ㅎㅎ

 

일찍 퇴근한 저희의 기분 때문인지 ㅋㅋㅋ

가게 안의 분위기도 그렇고 ㅎㅎ

 

너무 여유롭고 행복했습니다 : )

다음에 또 가서 흡입하겠습니다 !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