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중구, 회현역, 서울역, 남산 카페] 마뫼

by John Doe LIST 2020. 4. 9.

 

 

주소 : 서울 중구 소파로 41

(회현동1가 산1-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참고사항 : 주차 O (바로 옆 공영주차장), 남산 전망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옆 ! (내리막길에 카페가 있는데 주차장이 먼저있어요 !!!!!)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처럼 지나치면 한바퀴 더 도시는거에요 ㅋㅋㅋ

 

 

 

들어와서 일단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부터 합시당 !!

전 목이 굉장히 말랐거든요 ㅋㅋ

사진이고 뭐고... 주문합니다.

 

 

 

 

전 갈증이나서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주무했어요 !

디저트류도 있었는데

일하시는 분께 여쭤보니 직접 만들지는 않구, 공수해와서 판매만 하시는 거라고 하셨습니다.

자 이제 포토 타임 갑니다.

내부는 한 15~20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크 내부 여기저기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고,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사진 막 찍어도 잘나옵니다 ㅎㅎ

여기저기 돌아 다니면 찰칵 찰칵 !! 소리 나는 동안 커피가 나왔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창들이 많고, 크기 때문에

바깥의 아름다운 풍경이 잘 보입니다.

일단 목마르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마셔보겠습니다.

오 !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아몬드 향과 맛, 그리고 사아아알짝 진짜 조금 탄맛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산미는 거의 없어요 !)

입안에 커피의 향이 계속 남아 있네요 ㅎㅎ

일단 갈증을 해결하고 나니..

다시 주변이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

(역시 나란놈..)

외부 좌석도 있어요. 한번 보시죠

역시..

뷰 맛집이네요..

햇빛도 따뜻하고 뷰도 좋고, 힐링 간만에 제대로 했어요.

 

주차도 편하고, 뷰도 너무 좋고

남산 산책하다가 들리기 좋은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전 솔로지만..

여러분은 데이트하며.. 가보시기.. 좋으... 흡....크흐흡..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X 안먹음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남산, 회현역카페, 주차카페, 남산카페, 남산주차, 서울역카페, 서울역주차, 봄, 봄데이트, 산책, 등산, 남산데이트, 남산돈까스, 맛집, 남산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