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명동, 을지로입구역, 시청역 카페] 적당

by John Doe LIST 2020. 4. 12.

 

주소 : 중구 을지로 29

(을지로1가 87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참고사항 : 주차X, 양갱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오늘은

퇴근을 하고

일찍 들어가고 싶지 않은 밤이었어요 !!

그래서 지인과 함께 카페 적당을 찾아갔습니다 !

​이런.. 초보같은 실수를...

블로그 포스팅 갯수가 몇개인데..

꼭 혼자 안가고 지인과 가게되면 ㅎㅎ

하나씩 실수를 하네요 ㅠㅠ

죄송해요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밤 양갱을 주문했어요 !

(양갱 종류는 7~8개 정도 있었어요 ! 제일 잘나가는 메뉴를 추천 받았습니다)

커피가 나오는 사이

사진을 찍어볼까요 ㅎㅎ

ㅎㅎㅎ

사진 열심히 찍다보니

음료와 양갱이 나왔어요.

먹어보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거의 없는 편이구

그리 막 쓰진 않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맛이었어요 !

 

​아이스 카페 라떼

또한 그리 별로 모난 곳 없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밤 양갱 !

딱 취저였어요.

보통 양갱 생각하면 엄청 달다구리한 디저트로 생각하는데

밤 알도 큼지막하게 박혀있고, 먹으면서도

달아서 못먹겠다는 생각 없이

적당한 달달함으로 입안을 감싸줬어요 !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 (밤 양갱)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중구, 시청역, 명동, 을지로입구역, 디저트, 양갱, 디저트맛집, 맛집, 감성카페, 신상카페, 적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