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용산, 한강로동, 삼각지역, 신용산역 맛집] 범스 피자

by John Doe LIST 2020. 4. 26.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피자 #피자맛집

 

용산구, 한강로동, 신용산역, 삼각지역 피자 맛집

범스 피자 Bum's Pizza

 

주소 :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18

(한강로2가 62-2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O

참고사항 : 주차X, 반려동물 동반, 피자 맛집, 갱얼지 졸귀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instagram.com/bums_pizza

 

 

 

범스 피자 Bum's Pizza

​간만에 친한사람들과 모여

피자 맛집을 갔습니다.

추천 받아서 가게 된

범스피자 !!

입구부터 핫해보이쥬 ??

맘에 듭니다..

빨리 피자 마려워요 !!

빨리가요오오오

​메뉴판 입니다.

저희 인원이 많아서

피자 2판을 주문했어요. (8명에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페퍼로니 라지

스파이시 킥 !!

당연히 술도 시켰죠. 맥쥬 !

 

 

크으으으

비쥬얼 보이시죠 ㅠㅠㅠ

하아아앍

자 흡입합시다.

와..

진짜 맛있어요.

태어나서 먹어본 피자들 중에

3손가락 안에 듭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주도 쭉쭉 들어가구요 헤헤헤

음악도 좋았고,

내부도 창가 자리에 앉으면 바깥이 잘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갱얼쥐가 있었어요 !!

졸귀탱 ㅠㅠ

그래서 애견동반이 가능했어요 !

엄청 얌전하고 귀여웠어요 ㅎㅎㅎ

음료 X 안먹음 (병맥만)

음식 페퍼로니 피자 ★★★★

스파이시 킥 피자 ★★★★☆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피자, 피자맛집, 피맥, 맥주, 용산역, 신용산역, 삼각지역, 삼각지역맛집, 신용산역맛집, 용산구, 용산구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