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hn doe Cafe list/종로, 중구, 용산구

[종로구, 혜화동, 혜화역, 대학로 카페] 에일스 Eils

by John Doe LIST 2020. 4. 10.

주소 :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7-1 1층 1호

(서울 종로구 명륜2가 227-1 1층 1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일요일 12:00 - 21:00

참고사항 : 주차 X, 핫플 예약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INSTA : http://www.instagram.com/eils__

머리할 때가 되어서 ㅎㅎ

간만에 혜화에 갔습니다 !

제가 맨날 가던 미용실이

혜화에 있거든요 ㅎㅎ

펌을 다하고 나서

간만에 산책을

하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이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

 

 

 

 

바로 '에일스 EILS' ​였습니다.

큰 창이, 그리고 빨간 간판이 !! 눈에 뙇 !! 들어오시죠 ?

한번 들어가볼까요 ?

 

 

메뉴판이에요 !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이스 크림 라떼가

메인 메뉴라고 해서

시켰쥬 ~

그리고 입이 심심해서

디저트류

크 치즈 케이크를 시켰어요 !

메뉴가 나오는 사이

저는 내부를 또 열심히 찍었어요 ㅋㅋ

ㅠㅠ 원래는 중간에 있는 티라미수

롤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

이미 다팔렸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크..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이쁘죠 ??

그리고 특히나 포인트 컬러인

'빨강' 을 내부에 잘 녹인 것 같았습니다.

​사진을

열심히 찰칵찰칵

찍는 도중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쿠앤크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 라떼 !!

일단 아이스크림 라떼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오..

위에 비스켓 가루인지 ??

씹히는 맛이 맛있어요.

달달한게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꿀맛..


그 다음 쿠앤크 치즈 케이크 !

음.. 케이크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엄청 꾸덕꾸덕한 치즈 케이크였어요 !

전 빵종류가 먹고 싶었는데..

맛이 약간 그 !!

이자카야에서 파는

모찌리도후 맛과 비슷했어요.

커피는 정말정말

달다구리하고 좋았지만,

디저트와의 조합은 좀 아쉬웠어요 !

제가 먹은 디저트도 좀 달아서

커피맛을 방해하는 것 같았어요 ㅠ

그래도 가게 분위기,

커피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

거기다가

착한 사장님... 배려 감사했습니다 ㅠㅠ

음료 ★★★★☆ (아이스크림 라떼)

디저트 ★★ (쿠앤크 치즈케이크)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주차, 주차가능한카페, 주차카페,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혜화역, 혜화동, 혜화카페, 혜화역카페, 성균관대, 성균관대카페, 이화동, 이화동카페, 대학로, 대학로카페, 대학로 핫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