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 신혼여행 3편 (피렌체 두오모 성당, 우피치갤러리, 베키오 다리, 보볼리정원)

by John Doe LIST 2022. 12. 1.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피렌체여행 #이탈리아맛집추천 #피렌체짐보관 #피렌체짐보관방법 #플로렌스여행 #플로렌스짐보관 #플로렌스코인러기지 #피렌체맛집 #플로렌스맛집 #피렌체여행지 #플로렌스여행지 #이탈리아기차 #이탈리아버스 #이탈리아버스표예매 #이탈리아지하철 #이탈리아버스가격 #이탈리아기차가격 #이탈리아버스표가격 #우피치갤러리 #피렌체우피치갤러리 #레오나르도다빈치 #베키오다리 #피렌체베키오다리 #피렌체두오모성당 #두오모성당 #플로렌스두오모

 

디자이너 부부의

이탈리아 신혼여행 3편

(피렌체 두오모성당, 우피치갤러리, 베키오다리, 보볼리정원)

2일차, 3일차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blog.naver.com/rlafbtlsz

 

John Doe List : 네이버 블로그

현역 건축가웹/로고 디자이너요리 취미(양식조리기능사)10개월 애기 아빠 바리스타 준비중

blog.naver.com

YOUTUBE는 아래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0mj4btPDMZk 


오늘도 작성하는 포스팅 : )

이탈리아에서의 벌써 3일차~4일차 이야기 입니다.

첫 째날 - 볼로냐에서 이동 + 숙소에 짐 풀기 + 미켈란젤로 광장 을 하였구요 !

두번째날에는 두오모 성당 구경 + 우피치 갤러리 투어 + 도시 야경투어를 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날에는 보볼리 정원을 구경한 후 로마로 이동했습니다.

 

 

우피치 갤러리랑 도시투어는 가이드분께서 진행해주셨구요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여행 선배이신와이프님이

역시 여행지에 왔으면 가이드 투어를 들어야한다고 해서 ㅋㅋㅋ피렌체 첫째날에 급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투어가 오후 1시? 2시쯤 시작하여그 전에 오전에 나와서 피렌체

두오모 성당을 구경하고맛집으로 알려진 달오스떼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 )

 

 

 

ㅋㅋㅋ가격은 비쌌지만

흡입한 우리..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와이프가 피렌체 유튜브 보고있었는데

알베르토씨가 추천해준 음식점이었고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ㅎㅎ

 

미리 예약을 하게되면 20~30%정도 할인을 할 수 있으니

네이버나 구글에서 서칭해보시길 바랍니다.

 

둘이서 식사하면 10만원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1호점 2호점 최근엔 3호점도 생긴 것 같던데

호점마다 위치가 다 다르니까 참고해주세요 : )저희는 피렌체 역 (산타 마리아 노벨라역) 앞에 있는 달 오스떼를 갔습니다.

 

 

맛있게 흡입 후 가이드 투어 시작 전에 피렌체 시내를 돌아 다녀봅니다.

레푸블리카 광장, 두오모 성당 !!

 

레부플리카 광장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가이드 투어 시간을 기다려봅니다.

 

저희는 따로 두오모 성당에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

돈을 내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여 볼 수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500개가 넘는 계단을 올라야한다길래..

저희의 도가니 상태가 좋지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한잔 때리면서 멍 때리다보니

드디어 다가온 우피치 가이드 투어 시간 ~

 

* 우피치 가이드 투어 추천

광고 아닙니다. 표 예매부터 미술과 종교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으면 솔직히 너무 재미없을 것 같습니다.

가이드님의 자세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가미된다면

저같이 미술, 종교 모르는 사람도 그나마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가이드비 + 표 예매 비용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들었던 가이드분 추천을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미술관 내부에서는

촬영이 금지 되어 있어서 ㅠㅠ

내부 작품들을 딱히 찍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바깥 풍경 찍는 것들은 제제하지 않는지 모두가 찍고 있길래

저도 찍었습니다 ㅋㅋ

 

가이드 투어는 1인당 4만원? 정도

였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하는데 3시간~3시간반 정도 소요 됐습니다.

가이드분께서 시간 흐름 순서대로

작품들을 소개해주시고, 그 시대별로 어떠한

미술적 특징이 있었는지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쉽고 중간중간 센스있는 재밌는 이야기도 해주셨습니다 ㅋㅋ

 

마지막에 샵에 들러서 기념품들도 구매했습니다.

우피치 투어가 끝나자 ~

도시투어가 바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피렌체에서 제일 유명한 다리.

바로 베키오 다리 ㅋㅋ

멀리서봐도 특이한게 느껴지죠 ?

다리에 저렇게 알록달록한 예쁜 건물 블럭들이 박혀있다니

예뻐요 ㅎㅎ

 

 

베키오 다리를 배경으로 와이프님과 한컷 ^^

웨딩사진 찍지도 않는데 풀셋업 입고간사람 누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야경 구경하러 가봅시다 ㅎㅎ

갤럭시로 찍는 야경은 안습..

 

 

쭉 가다보면 보이는 시뇨리아 광장 !

 

시뇨리아 광장에는 조각상들이 많았다 ㅋㅋ

그리고 시뇨리아 광장 옆에 있던 구찌하우스~

시뇨리아 광장에 있던 다비드상은 뭔가 어정쩡한 비율이다ㅋㅋㅋ

그걸 눈치챘다면 당신은 눈치 빠른사람.

카피작품이라고 한다.

 

 

크으으.. 멀리서 봐도 예쁜 피렌체 두오모의 밤의 모습

다시 한번 피렌체의 너무 예쁜 모습에 감탄을 하며

하루를 마감 하였당 ㅎㅎ

 


 

그리고나서 우리의 다음날 일정은 : )

로마로 가기 !

그래도 로마로 가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보볼리 정원에 가보게되었다.

 

 

입구에서 우리 와이프님 한컷 !

입장료는 인당 10유로 정도였던 것 같다.

바로 옆에 있는 피티궁전도 유명한 관광지인데

우리가 간 날은 다 닫았다 ㅠㅠ

일요일인가??에 피렌체에 있는 거의 모든 갤러리, 박물관들이 휴관하는 날이라고 한다.

 

 

보볼리정원에서 바라본 피렌체의 모습은

미켈란젤로광장에서 본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이었다.

너무나도 예뻐서 와이프와

15분은 멍때리며 봤던 것 같다.

 

피티궁전과 보볼리정원은 뭔가 메인 일정이라기보단

미켈란젤로 광장, 우피치갤러리, 베키오 다리, 시뇨리오 광장 부터 보고

시간이 남으면 보면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우리의 2박3일 피렌체 일정이 끝났다.

12시쯤인가 로마로 가는 기차가 있어서 이동을 했다 !

다음편은 로마에서의 일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는 저희 피렌체에서 지냈던 여행, 일상 YOUTUBE입니다 !

구독과 좋아요 감사합니당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0mj4btPDMZk 

 

 

버스표, 기차표, 트램 표 구매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johndoe-list.tistory.com/106

 

이탈리아 신혼여행 1편 (인천공항-밀라노 말펜사공항-볼로냐) 기차, 버스표 구매방법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밀라노공항 #말펜사공항 #말펜사국제공항 #이탈리아비행기 #이탈리아기차 #이탈리아전철 #이탈리아버스 #이탈리아여행지추천 #이탈리아지역추천

johndoe-list.tistory.com

이탈리아 숙소 예약 꿀팁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johndoe-list.tistory.com/107

 

이탈리아 신혼여행 2편 (볼로냐-피렌체,플로렌스) 숙소 예약, 체크인 전 짐보관 팁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피렌체여행 #이탈리아맛집추천 #피렌체짐보관 #피렌체짐보관방법 #플로렌스여행 #플로렌스짐보관 #플로렌스코인러기지 #피렌체맛집 #플로렌스맛

johndoe-li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