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 신혼여행 6편 (로마4~5일차, 쇼핑데이, 백화점 쇼핑, 명품쇼핑, 로마 리나센테, Cuoco&camicia 레스토랑, 바버샵 체험, Via dei Condotti, Galleria Alberto Sordi 쇼핑센터, 이탈리아 남부 투어, 로마..

by John Doe LIST 2022. 12. 12.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리나센테 #로마쇼핑 #로마백화점 #로마바티칸투어 #바티칸투어 #바티칸가이드투어후기 #바티칸투어후기 #로마떼르미니 #로마맛집 #로마맛집추천

 

디자이너 부부의

이탈리아 신혼여행6편

(쇼핑데이, 백화점 쇼핑, 명품쇼핑, 로마 리나센테 백화점, 로마 레스토랑 추천, 바버샵 체험,

Galleria Alberto Sordi 쇼핑센터, Via dei Condotti, 이탈리아 남부 투어, 로마에서 포지타노 편하게 가기)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INSTA] : https://www.instagram.com/johndoe__list/ [NAVER BLOG] : https://blog.naver.com/rlafbtlsz [YOUTUBE] : https://www.youtube.com/@user-om6cp5qq2f

johndoe-list.tistory.com

YOUTUBE 링크는 아래에 !

https://www.youtube.com/watch?v=AfoR9C_UDY8 


후후6번째 포스팅 시작합니다.아직 포스팅 반도 안한거 실화 ?이 상태면 ㅋㅋㅋ여행간거 20편까지 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러분에게 정보를 드리기 위함도 있지만

 

저와 와이프의 추억을세기기 위한거여서 ㅎㅎ매일매일을 기록할거에요 ㅎㅎㅎ

 

어김없이

시작된 로마에서의 4일차 아침.

 

오늘은 로마 시내의 백화점에서 명품 쇼핑을 (아이쇼핑^^)

해보러 갈거에요 !

 

그리고 저녁에는 근사한 레스토랑을 예약해뒀지요 ㅋㅋ

그리고 길가다가 궁금해서 해본

바버샵 체험까지 ^^ ㅋㅋㅋㅋㅋㅋㅋ

 

고고고

오늘은

비가오네요 ㅎㅎ

 

미리 집에서 창으로 비오는걸 확인했고

조금 쌀쌀할까 싶어서

반팔에 외투를 입었습니다.

 

(와이프가 제꺼 계속 뺏어입...읍읍 집에서 자기 옷 입으면 죽이려고 하면ㅅ...ㅓ...읍읍)

 

아침에는

숙소에서 라면을 끓여먹고

1시간 정도 산책하다가

백화점 앞에 있는카페에서 커피 + 빵 흡입을 했어요 ㅎㅎ

 

일단 백화점을 가기전에제가 가보고 싶어했던 백화점이 있어서가봤어요 !

바로 Galleria Alberto Sordi 쇼핑센터

여기인데 ㅋㅋ 사진으로만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갔을때는

아쉽게 보수공사중인지 ㅠㅠ

가게들이 문닫아있었어요

원래는 명품 파는 곳이었던 곳인듯?

10월말에 재오픈한다고 적혀있었던 거 같은데 ㅠㅠ

글을 작성하면서

구글에 검색해봤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ㅠㅠ 재오픈했네요

넘 이쁩니다 ㅋㅋ

 

 

그래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로마 리나센테 백화점 가봅니다

 

 

비 온 로마 길거리..

이뻐...

 

 

생각보다

건물이 커서 엄청 놀랬습니다 ㅋㅋ

층마다 명품 매장들이 즐비했어요 !

뭔 명품 브랜드가 이리 많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

잘 아는 브랜드 부터

잘 모르는 브랜드까지 ~!

 

물론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50~60만원 정도는 저렴하지만

 

앞에 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탈리아에서 쇼핑은

 

1. 피렌체 더 몰

2. 밀라노 세라발데 아웃렛

3. 밀라노 공항

 

에서 하는게 제일 저렴하다고 들었기에 ㅎㅎ

오늘은 아이쇼핑만 합니다.

여행 중간에 쇼핑해봤자 다 짐이에요 ㅎㅎ

 

 

ㅋㅋㅋ 코시국이라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응대해주는게 엄청 친절했어요 !

(사람도 엄청 없어서 쇼핑하기 좋았어요)

1시간 반정도 아이쇼핑 후

 

로마의 쇼핑거리인 (명품 매장 많음)

Via dei Condotti

로 가봅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로마의 쇼핑거리라고 하더라구요 !

(에어비앤비 숙소 호스트 분도 쇼핑거리 여기 알려줌)

 

명품 매장들도 굉장히 많고, 가죽공방, 중고명품샵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길가다가

들어가본 가죽 공방인데너무 예뻐서 구매할뻔 ㅋㅋ근데 가격듣고 바로 손절..ㅋㅋ

제가 들고 있는 백이 50~60만원 정도 ㅋㅋ이쁜긴한데 이 가격이면 명품을 사지 ..이런 너낌..

 

그러고는 1시쯤되었길래점심을 먹으러갑니다.

 

가난한 부부는... 저녁에 비싼 레스토랑을 예약했기에맥도날드로 갑니다.

 

맥카페가 있는 곳이었는데안쪽으로 들어가야지 맥도날드가 나옵니다.

처음에 맥카페만 있는 줄 알고 구글맵 검색하니분명

맥도날드가 뜨길래 ㅋㅋ의심하면서 안으로 쭉 들어가보니숨겨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들어가는 30초 내내 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맞나 ㅡ ㅡ ...?

 

 

열심히 식사를 한 후

어디가지..? 하다가

눈에 띈 바버샵 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거리쪽에 몇개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평점이 제일 높은 곳으로 갔다.

 

바버샵 이름은

Max & Jò Barber Shop, Museo del Barbiere

 

특이하게 몇달전에 한국인의 후기가 있길래

믿고 가보았다

 

 

열심히 깎아주셨다.

뭔가 내가 말했던 거 보다

많이 밀길래..

슬슬 걱정이 되었다.

 

머리커트 가격은 우리나라랑 비슷했다.한 2만원정도 ?

 

나름 깔끔하게 잘 밀어주셨다.하지만 내 생각보다.. 짧았다 ㅎㅎ....

 

 

메이플 기본 머리랄까?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긴 하다 ^^

나에겐 잘 안어울리지만..

 

그래서 약간 슬퍼하며 2~3시길래 일단 숙소로 들어가서쉬기로 했다 !

 

하루종일 돌아 다니기엔 너무나 체력이 약한 우리 ^^

 

저녁이 되어서 다시 나왔다.나는 거지같던(내스타일이 아닌)머리를 다시 드라이했다 ^^

 

저녁에 예약한비싼 Cuoco&Camicia 레스토랑 가는 중 와이프가 막 서칭하다가예약한 곳 ㅎㅎ기대가 되었다. 

 

 

다음날 (5일차)이탈리아 남부 투어 신청을 했는데5일차에야 알게되었다.

맨날 지나다닌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의 

이 모습이 뒷모습이라는 사실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랑 그걸 알고서는 빵빵 터졌다 ㅋㅋ

 

한 20분 걸어서도착한 레스토랑

 

코스요리로 나오는 메뉴를 시켰다.

인당 60유로 정도 ?

 

정말 맛있었다.천천히 식사를 하며 2시간 정도 먹었는데

메뉴가 나오는 시간도 적당했고나름 배도 불렀다 !

날씨가 너무좋아 우리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다.

 

 

 

그리고 여기 레스토랑 바로 옆에 위치한엄청 큰 슈퍼마켓 !

Supermercato Elite

이것저것 먹을거리 사기도 좋고선물할 것들 사기도 좋아보였다.

이탈리아에서 본 매장 중 가장 컸다.

물론 우리나라의 대형마트들과는 비교하긴 어렵겠지만

 

그리고는

숙소로 돌아와서

로마에서의 4일차를 마무리 했다.

 

 

 

5일차에는 이탈리아 남부투어 (목적지는 포지타노)를 가기 때문에

6시까지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을 가야했다.

그래서 일찍 잤다 ㅎㅎ

 

여기서 남부투어 특히나 포지타노 가는 분들에게 꿀팁을 드리겠다.


로마, 나폴리에서 포지타노 가는 꿀팁

바로 이탈리아 남부투어다.

보통 코스가

 

로마 -> 폼페이 -> 나폴리 -> 소렌토 -> 포지타노 -> 아말피 해안도로

이기 때문에 포지타노에서 내리면 된다.

남부투어 가격은 1인당 4~5만원에 식비 따로 ? 정도인듯.

 

그런데 로마에서 포지타노 가기에는 너무 빡시다 ㅋㅋ

지하철도 타고 사철도타고 총 소요시간도 3시간은 걸릴 뿐만 아니라

갈아타야하기에 너무 귀찮다.

 

남부투어를 신청하면 새벽에 가야해서 빡시긴 하지만

큰 대형 버스를 타고 편하게 갈 수 있고

중간에 폼페이, 소렌토 등을 구경할 수 있기에

1석 2조이다.

 

돈도 아끼고, 몸도 편하고 !!! 강추한다.

투어 가이드분께서 우리보고 똑똑하다고 칭찬해주심.

서칭 잘해본 우리 와이프 매우 칭찬해 ♥


그렇게 로마에서의 5일차.

포지타노로 가는 날.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 앞에 집결 ! 

 

 

자~!!

포지타노로 가봅시당 !!(로마에서 폼페이까지는 버스타고 2시간 정도 소요된다. 6시에 타기에 푹 잘수있다)남부투어 가이드 추천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저희 인솔해주셨던 가이드분 너무 착하고 재밌으셨습니다. 강추 !!

 

 

다음편에서 마저 작성하겠습니다 !

 

 

https://johndoe-list.tistory.com/116

 

이탈리아 신혼여행 5편 (로마3일차, 바티칸 투어, 로마한식맛집, 로마 피자 맛집, 로마젤라또 맛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리나센테 #로마쇼핑 #로마백화점 #로마바티칸투어 #바티칸투어 #바티칸가이드투어후기 #바티칸투어후기 #로마떼르미니 #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13

 

이탈리아 신혼여행 4편 (로마1~2일차, 로마 떼르미니, 콜로세움, 스페인계단, 타짜도로커피, 판테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떼르미니 #로마콜로세움 #로마스페인계단 #로마여행지추천 #로마맛집 #로마커피 #로마타짜도로커피 #로마판테온 #로마진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10

 

이탈리아 신혼여행 3편 (피렌체 두오모 성당, 우피치갤러리, 베키오 다리, 보볼리정원)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피렌체여행 #이탈리아맛집추천 #피렌체짐보관 #피렌체짐보관방법 #플로렌스여행 #플로렌스짐보관 #플로렌스코인러기지 #피렌체맛집 #플로렌스맛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07

 

이탈리아 신혼여행 2편 (볼로냐-피렌체,플로렌스) 숙소 예약, 체크인 전 짐보관 팁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피렌체여행 #이탈리아맛집추천 #피렌체짐보관 #피렌체짐보관방법 #플로렌스여행 #플로렌스짐보관 #플로렌스코인러기지 #피렌체맛집 #플로렌스맛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06

 

이탈리아 신혼여행 1편 (인천공항-밀라노 말펜사공항-볼로냐) 기차, 버스표 구매방법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밀라노공항 #말펜사공항 #말펜사국제공항 #이탈리아비행기 #이탈리아기차 #이탈리아전철 #이탈리아버스 #이탈리아여행지추천 #이탈리아지역추천

johndoe-li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