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하기-2편- (오키나와 돈키호테, 아메리칸빌리지,

by John Doe LIST 2023. 4. 28.

#johndoelist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숙소 #오키나와아기랑 #오키나와아기 #오키나와빟애기표 #오키나와온천 #오키나와아기랑숙소 #오키나와렌트카유아시트 #오키나와렌트카유아 #오키나와나하공항 #오키나와나하국제거리 #나하국제거리 #오키나와맛집 #오키나와맛집추천 #오키짱돌고래쇼 #류큐온센 #류큐온센세나가지마 #류큐온센세나가지마호텔 #오키나와아메리칸빌리지 #츄라우미술관 #오리온모토부 #오리온모토부리조트 #오키나와오리온 #오키나와오리온모토부리조트

 

디자이너 부부의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

(feat. 처가댁 가족)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둘째 날이 되었습니다 : )

첫째날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 첨부해둘게요 !

 

https://johndoe-list.tistory.com/138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하기 -1편- (오키나와나하공항, 오키나와렌트카, 류큐온센세나가지

#johndoelist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숙소 #오키나와아기랑 #오키나와아기 #오키나와빟애기표 #오키나와온천 #오키나와아기랑숙소 #오키나와렌트카유아시트

johndoe-list.tistory.com

 

 

다음날 아침 ㅋㅋ

아기와 함께 조식을 먹으러갑니다.

도시락으로 나와서 ㅎㅎ 애기와 함께

나눠먹었습니다 : )

 

ㅋㅋ맛이없는지 바로 뱉어버립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열심히 흡입한 후 저희는 오키나와에서의

두번째날 일정은

나하국제거리에 가서 돈키호테로 ~!

 

배불러서 신이난 우리아들..

 

나하 국제거리로 출발 합니다.

헤이와 거리? 라고 일본 전통시장이 있는 곳 입구에

돈키호테가 있습니다.

 

주차는 저희 바로 돈키호테 앞에있는

HENAN PARKING LOT에서 했습니다.

 

구글맵에서 보시면 P라고 적혀있는 곳을 금방 찾으실겁니다 : )

우리나라 무인주차장이랑 똑같았어요 !

다만 저희는 직접 나갈때 카드 꽂아서 결제하는데

자리 넘버가 있어서

기계에 넘버 입력하고 요구하는 금액을 넣으면 됩니다.

 

헤이와 전통시장에 있는

돈키호테는 엄청 컸어요 !

건물 통째로 돈키호테가 사용중이었고

 

지하2층? 인가부터 지상4층까지의 규모였어요.

 

열심히 이것저것 구경하고,,

먹고싶은 요깃거리도 사들고

 

이번엔 헤이와 전통거리로 가봅니다.

 

헤이와 거리 구석에 있는

카페에 가서 ㅋㅋ

음료를 주문합니다.

 

생각보다 놀란게.. (저는 일본여행 몇번안해봤어요)

일본분들은 영어를 잘못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번역기로 열심히 돌렸어요 ㅋㅋ

다행히 카페 사장님께서 영어를 잘하셔서

수월하게 주문했다능..

 

커피 나오는 동안 옆에서

산책하시는 할아부지와 손주 ㅎㅎ

 

넘나리 다정한 투컷이네요 : )

나하국제거리를 얼추 구경한 후 ㅋㅋ

저희는 다음 일정인 아메리칸 빌리지로 갔습니다 !

 

나하국제거리에서 한 30~4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가는 내내 푸른 식물들이 거리에 가득해서

넘 이뻤어요 : )

 

 

40분을 달린 후

드디어 나온 아메리칸 빌리지 !

 

주차는 맞은편에 있는

큰 주차장에다가 했어요 !

 

혹시나 주차장 주소가 필요하시면 아래 글 복사하세요 !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

 

뭔가 입구부터 ㅎㅎ엄청 알록달록합니다.

 

가서 한식을 먹었는데

사진 하나 남기지 않은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 )

 

여기에서 좀 더 바다쪽으로 가면 !!

이렇게 예쁜 바다와

알록달록 예쁜 건물들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처남은 발을 한번 담궈보고 싶다고하여

 

양말 벗고 잠깐 들어가봤어요 ㅋㅋ

 

점심되니 날이 너무 더워져서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봅니다.

(알록달록 건물 2층에 있었어요)

 

2층 테라스에 앉아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보는 뷰도 좋네용 ㅎㅎ

이렇게 포토 타임도 가지구 ㅎㅎ

 

다시 차로 가서..

저희의 2번째 숙소인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로 출발합니다.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40~50분 정도 더 달려야해요 : )

 

도착한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방이 엄청 넓고침대도 2개에 쇼파도 있고 

애기 침대도 요청해뒀더니 ㅎㅎ이렇게 신생아 침대가 딱 있네요

 

저희 애기가 쓰기엔 작을까 싶어서 안쓰려다가

혹시나 싶어서 그래도 뒀습니다 ㅋㅋ

객실의 뷰를 보실까요 : )

 

 

아까까지만 해도 햇빛이 쨍쨍이었는데

북쪽으로 올라오니 흐려졌어요 ㅠㅠ

 

바다에서 놀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11월~3월은 입수금지 더라구요 ㅋㅋ

바닷가 오픈은 4월부터...

다음에 바닷가 오픈시기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리조트에 수영장이 있어서바로 환복후 애기랑 수영하러 가봅니다 : )

 

아직은 모든게 신기한 16개월 ㅋㅋ

 

둥가둥가 하면서 열심히 수영..

레인은 따로 안쳐져있고 

(레인으로 치면 3~4레인 나올 것 같아요)

 

원래는 야외 수영장도 있는데 비시즌이라 운영 No..

그래서 1시간정도 애기랑 놀았어요 ㅋㅋ

 

 

욜심히 물놀이를 해서그런지..

저녁 때가 되기도하고해서

저녁 식사를 하러 옷을 주섬주섬 입습니다.

 

차 타고 한 5분거리에 있는 

소고기 집을 가볼거에요 !

 

Ala Mahaina Condo Hotel 이란 곳에

스타벅스 등 각종 가게들이 모여있어서

그쪽으로 갔어요 ㅎㅎ

 

 

열심히 소고기 먹은후

술을 사들고 숙소로 돌아와서

먹으면서 열심히 수다를 떨었습니다 가족들과 : )

 

이렇게 오키나와에서의

행복한 이틀째 여행이 끝났습니다 : )

 

다음편에서 마저 쓰도록하겠습니다 !

 

아래는 저희가 이동한 루트입니다

여행하실 때 도움 되시면 좋겠네요 !

23.02.14 오키나와 여행계획.xlsx
0.01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