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하기-3편- (오리온모토부리조트, 오키짱돌고래쇼, 오키짱쇼, 츄라우미수족관, 츄라우미수족관입장권, 츄라우미돌고래쇼)

by John Doe LIST 2023. 5. 3.

#johndoelist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숙소 #오키나와아기랑 #오키나와아기 #오키나와빟애기표 #오키나와온천 #오키나와아기랑숙소 #오키나와렌트카유아시트 #오키나와렌트카유아 #오키나와나하공항 #오키나와나하국제거리 #나하국제거리 #오키나와맛집 #오키나와맛집추천 #오키짱돌고래쇼 #류큐온센 #류큐온센세나가지마 #류큐온센세나가지마호텔 #오키나와아메리칸빌리지 #츄라우미술관 #오리온모토부 #오리온모토부리조트 #오키나와오리온 #오키나와오리온모토부리조트 #츄라우미수족관 #츄리우미수족관입장권 #츄라우미맛집 #오키짱돌고래쇼

 

디자이너 부부의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

(feat. 처가댁 가족)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ㅠㅠ 벌써 세번째 날이에요 ㅎㅎ

오키나와 나하공항 주변에서

류쿠온센호텔에서 하루를 묵고

 

2번째날 나하국제거리의 전통시장과 돈키호테,

아메리칸 빌리지를 구경 후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옆에 위치한 츄라우미 수족관을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귀여운 돌고래쇼인 ㅎㅎ

츄라우미 오키짱 돌고래쇼를 볼거에요 !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에서

도보로 한 15분~20분 정도면

츄라우미 미술관을 갈 수 있어요 !

 

표 구매법, 가격

오키짱 돌고래쇼 표 구매법, 가격 등을

알려드릴게요 !

츄라우미 수족관을 모두 구경한 후

숙소로 돌아가는 사진을 찍은 모습인데요 !

 

저기 보이는 건물이 바로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입니다.

직원분들께 여쭤보면 쉽게 가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단 1층 (드롭오프 존, 입구 바로앞에 주차하는곳)
으로 나와 앞쪽에 있는 주차장 건물로 갑니다.

 

주차장 건물 엘베를 타고 1층으로 내려왔어요

 

 

주차장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

1층 내려오면 엘베 맞은편에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있는데 

거기서 여쭤보셔도 되고

아니면 엘베나와서 우측으로 나와서

왼쪽으로 쭉 가면 됩니다 (오리온 모토부 건물 반대쪽으로)

 

왼쪽사진에서 저 노란색건물 우측길로 쭉 내려왔어요

10~15분쯤 걷다보면우측사진처럼 건물들이 보입니다.

 

 

저기 뒤로 보이는 곳이 바로 츄라우미 수족관 !

1층 건물에는 매표소가 있구요 ~!

출입구는 건물을 나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쭉 올라가야해요 !

1층 건물에는 출구만 있어요

 

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국에서 미리 표를 예매할 수가 있는데요 !

저희는 그냥 현장발권했어요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에서 예약)

표는 인당 1880엔 정도였어요. (1만8500원정도)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 소지자는 오키짱 돌고래쇼 무료 !

 

 

원래는 엔화가 비싸서 미리 선결제 하는게 저렴한데

엔화가 지금 많이 싸져서 가격차이가 크게 안나더라구요 !

 

바로 구경하러 가봅시당 : )

진짜 사람도 많고 ㅋㅋ

물고기 종류도 많았어요..

난생 처음보는 바닷 속 생물들이 ㅋㅋㅋ

 

ㅠㅠ 생각보다 저희 아들이 너무 재밌어하네요 !

우와~! 소리까지 지르면서 ㅋㅋ구경했어요

돌다보니 어느덧 마지막 코스 ~

츄라우미 수족관의 제일 유명한

고래상어 !

 

 

츄라우미 수족관을 다 구경하고 

(1시간 정도 소요)

오키짱 돌고래쇼를 보러갑니다.

 

오키짱 돌고래쇼는 야외에서 진행합니다.

아까 표를 구매한 건물에서 바닷가쪽을 바라보고

왼쪽 언덕을 올라가면 있습니다.

유모차는 관람좌석까지 진입이 불가능하여

건물앞에 세워두고 갔어요

 

 

돌고래 쇼는 한 10분~15분 정도 진행했던 것 같아요.

날이 조금 꾸리꾸리해서 아쉽긴 했지만

진짜 돌고래쇼 재밌었어요 ㅋㅋㅋ

처남과 제가 제일 좋아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다같이 일어나서 춤도 춰요 돌고래와 함께

돌고래쇼를 보면서

진짜 돌고래 지능이 뛰어나구나를 느꼈어요.

사람들도 전부 IQ가 다른데

돌고래 중에서도 특출난 친구들이 있을테니..

저보다 똑똑한 것 같기도..ㅋㅋㅋㅋ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짱 돌고래쇼를 모두 구경하고는

선물샵에서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ㅎㅎ

츄라우미 수족관의 마스코트

고래상어를 사줍니다.

 

그리고 나서는 배가 고파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봅니다.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주변에 있는

로컬 식당에 갔는데

닭칼국수 같은 것을 파는 집이었어요.

그리고 아기들이 놀수있게 한쪽구석에

펜스가 쳐져있는 장난감이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ㅋㅋㅋ

 

 

닭칼국수 메뉴와 무슨 국밥..? 이랄까요

그런 메뉴를 시켜서 각자 먹었습니다 ㅋㅋ

 

간이 엄청 세진 않고 삼삼하게

그냥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

전 막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괜찮았어요 ㅋㅋ

식사 후에는 리조트 앞에 있는 바닷가에 산책을 다녀왔어요 ㅎㅎ

바람이 쌩쌩불었지만 ㅋㅋ

우리아들은 용감하다 !

 

 

그리고 나서는 숙소로가서 저녁시간까지 휴식을 취합니다.

내일은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오늘은 외출하지않고 숙소내의 식당에서

식사를 하려 합니다.

 

 

 

크으으 회도 맛있었고 술도 맛있었어요 ㅠㅠ

뭔가 첫째날 먹은 오리온 맥주만큼의 맛은 안나서 조금 아쉽..

장모님의 환갑기념 여행이라

장인어른께서 저녁을 사주셨어요 : )

감사합니다 아버님.

 

역시 리조트 식당이라 비싸구나.. 했어요 ㅋㅋ

 

 

리조트 내에도 상품샵이 있었는뎅

술, 과자 간단히 팔긴했는데 뭔가 메뉴가 아쉬워서

리조트 앞에 있던 편의점으로 갑니다

 

여기에 소량의 방수 기저귀도 팔더라구요 !

혹시나 준비 못하셨다면 여기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가족들과 편의점에서 사온 맛난 안주와

술을 먹으면서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 )

다음날 아침..

조식을 흡입을 하고 짐을 챙깁니다.

 

행복한 우리아덜..ㅋㅋㅋ

숙소에서 1시간30분정도 달려서

렌트카 대여 업체 사무실에 도착하여

차량을 반납후

렌트카 차량을 타고 공항으로 갑니다 !

 

여러분 오키나와 나하 공항은 굉장히 작습니다..

그리고 짐검사 하는데 하루종일 걸립니다..

여러줄이 아니라.. 줄이 1개라는 함정..ㅋㅋㅋ

 

그리고 공항이 작고

내부에 가게들이 전부 문을 닫았어요 !!

 

 

지금은 다를수도 ?...

안에는 먹을것이 없으니..

미리 드시고 들어가시길..

 

이렇게 여행을 마무리지었습니다 : )

넘나리 행복한 오키나와 가족여행이었는데요 !

 

장모님 ! 환갑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당 !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요 ㅎㅎ

 

 

1편글, 2편글 맨 하단에 저희 여행 일정 엑셀표가 있습니다 ~!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셔용 ㅎㅎ

 

 

https://johndoe-list.tistory.com/138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하기 -1편- (오키나와나하공항, 오키나와렌트카, 류큐온센세나가지

#johndoelist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숙소 #오키나와아기랑 #오키나와아기 #오키나와빟애기표 #오키나와온천 #오키나와아기랑숙소 #오키나와렌트카유아시트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39

 

16개월 아기와 오키나와 여행하기-2편- (오키나와 돈키호테, 아메리칸빌리지,

#johndoelist #일본여행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숙소 #오키나와아기랑 #오키나와아기 #오키나와빟애기표 #오키나와온천 #오키나와아기랑숙소 #오키나와렌트카유아시트

johndoe-li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