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여행이탈리아 신혼여행 11편 카프리섬 투어 (소렌토 카프리섬, 카프리섬 가격, 마리나피콜로, 마리나피콜로비치)

by John Doe LIST 2023. 5. 5.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이탈리아소렌토 #이탈리아소렌토숙소추천 #이탈리아소렌토맛집 #소렌토맛집 #이탈리아남부투어 #카프리섬 #마리나피콜로비치 #마리나피콜로 #카프리섬배가격 #카프리섬가격 #카프리섬보트투어 #소렌토카프리섬 #소렌토카프리

 

디자이너 부부의

이탈리아 신혼여행11편

(소렌토, 이탈리아카프리섬, 소렌토맛집, 소렌토숙소추천, 이탈리아 남부투어, 카프리섬, 마리나피콜로비치, 마리나피콜로)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10편 소렌토 글을 보니

작년 12월 말에 썼더라구요 ㅋㅋ

제가 얼마나 게으른지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

 

다시.. 남은 일정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기록을 남길까 합니다.

 

소렌토에서의 두번째 날 !

오늘은 카프리섬으로 당일치기 투어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표는 10편에서 작성한 곳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https://johndoe-list.tistory.com/126

 

해외여행이탈리아 신혼여행 10편 (소렌토, 이탈리아소렌토, 소렌토맛집, 소렌토숙소추천, 이탈리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이탈리아소렌토 #이탈리아소렌토숙소추천 #이탈리아소렌토맛집 #소렌토맛집 #이탈리아남부투어 #카프리섬 #마리나피콜로비치 #마리나피콜로 #카

johndoe-list.tistory.com

 

가격은 1인당 53유로 정도 !

기본 이동은 40유로인데 섬투어까지 포함해서 53유로!

숙소에서 푹 자고난 후 ㅎㅎ

아침으로 간단히 항구주변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와 크로와상을 먹습니다.

 

(전날에도 먹었고 다음날에도 먹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카페 이름은 

Bar Vittoria 입니다 ! 한번 꼭 가보시길 ㅎㅎ

 

 

날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출발전 와이프님 한컷 찍어드립니다.

 

행복한 우리 와이푸 ㅎㅎ

저희는 10월중순쯤 갔는데추위를 잘 느끼시는 외국인분들은 패딩을 입기도 했어요

 

카프리섬 항구 바로 앞에 있는 바닷가...

이뻐요 ㅋㅋ

 

다 그림같애.. ㅋㅋㅋㅋ

카프리섬 투어를 하기 위해

카프리섬 항구에서 1시간 정도 대기했어요 ㅠㅠ

 

그 사이 항구앞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한잔 더하면서 앉아서 쉬었다는...

 

솔직히 아일랜드 투어 별로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ㅋㅋ

각 섬마다 다 모양이 다르다보니보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그리고 중간에 그 푸른동굴이 있어서 거기도 구경갑니당..한 15분쯤 타고 가니 

도착한 동굴 ㅋㅋ

 

동굴 앞에서 작은 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람객들을 작은 배에 옮겨 태워

투어를 해줍니다.

 

 

저기 보이는 작은 구멍이 ㅋㅋ

바로 동굴이에요 ㅋㅋㅋ

 

배로 되어있는 매표소에 14유로를 지불하고 보러갑니다.

나름 동굴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뜬금없이 갑자기 성악을 합니다 ㅋㅋㅋㅋ

노래를 열심히 불러줘요..

 

근데 생각보다 볼게 별로 없다는...

그냥 이 이미지가 끝이에요..

저기 안에서 한 2바퀴 돈 후 배로 복귀합니다..

사공이 팁을 달라고하여 5달러 정도.. ㅋㅋㅋ

 

그리고는 기분좋게

나머지 배투어를 합니다.

 

정말 이쁜곳을 구석구석 잘 데리고 가줘요 ㅋㅋㅋ

 

솔직히 동굴투어는 돈 아까웠는데

섬투어는 정말 할만했어요 !

 

1시간정도 소요되어서 투어를 다 구경한 후

저희는 일단 케이블카를 타고 섬 위쪽으로 갑니다.

 

카프리섬의 볼거리는 항구주변이 아니라 

위쪽 도심지거든용 ㅎㅎㅎ

표를 구매한 후 올라갑니다.

ㅋㅋㅋㅋ

귀찮아서 그랬는지

영상은 많은데 사진은 거의 없네요.

저희의 가장 큰 목표는

카프리섬에 위치한 

(항구 반대쪽 섬의 끝쪽)

 

마리나 피콜라 비치 라는 곳을 가기 위함이었어요 !

물놀이를 할 수 있다고 들어서 ㅋㅋㅋ

날씨도 너무 따뜻했고해서

식사를 하고 바로 갔어요.

 

카프리섬 도심지에서 식사를 간단히 했어요..

구글 서칭해서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없어요

 

카프리섬에서 소렌토로 다시 돌아가는 시간은 4시인가 5시였거든요 ㅋㅋ

섬투어하고 점심먹고 하니 1시쯤이었어요

 

 

맛있게 흡입한 후

피콜라 마리나 비치로 갑니다 ㅋㅋㅋ

 

저희는 도보로 이동했어요

걸어서 한 20~25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걸리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그리고 나서 도착한... 진짜 ..개이쁜 ㅋㅋㅋㅋ

피콜라 마리나 비치

 

 

 

물놀이하고 노느라 ㅋㅋ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ㅋㅋㅋ

사진이 있긴한데 비키니 입은

와이프님 모습이라 ㅋㅋㅋ

 

수영을 못하는 와이프님이..

전날 소렌토에서 구입한 ㅋㅋㅋ

스노클링 장비로 놀기 시작합니다.

 

 

한2시간 가량 열심히 놀고

3시반쯤 되어서 부랴부랴 옷 갈아 입은 후 다시 항구로 출발합니다.

(샤워는 못하고 화장실에서 옷만 갈아입었어요..)

 

카프리섬 도심지로 가는 길목인데

(피콜로 마리나 비치임 뒤가)

넘 이쁘죠 ㅋㅋㅋ

 

급하게 열심히 걸어서 도심지로 도착.

도심지에서 케이블카타고 다시 항구로 도착.

 

시간이 좀 많이 남아서

오전에 먹었던 카페에서 (맥주도 판매함)

맥주를 한잔 합니다.

커피+맥주 마셨는데 10유로 정도밖에 안냈어요.. 저렴

 

투어를 끝내고

소렌토로 복귀하니,,

5시가 좀 넘었던가

 

물놀이를 너무 열심히해서 너무 힘들어서 ㅋㅋ

바로 숙소가서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가는길목에 라면을 사갑니다..

맥주랑 과자도 ㅎㅎㅎ

마트에 한국 라면이 없어서

일본라면을 여러개 샀습니다 ㅋㅋㅋ

 

나름 괜찮아 보이쥬 비쥬얼 ??

 

이탈리아에서 찾은

제 최애 과자..

ㅋㅋㅋ 로마에서부터 먹기시작해서

여행 내내 편의점에서 사서 먹었어요 !

 

진짜 맛있어요 ㅎㅎ 한번드셔보세요

초코과자 좋아하시는 분은 진짜 좋아하실듯

 

이렇게..

소렌토에서의 이틀차가 지나갑니다 !

 

끝 !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 ) 

 

https://www.youtube.com/watch?v=GOeNB2iD8s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