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12편 (소렌토에서 로마 이동, 나폴리, 로마세탁소, 로마세탁가격, 로마맛집, 마비스치약)

by John Doe LIST 2023. 5. 7.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이탈리아로마 #이탈리아소렌토 #소렌토에서로마 #로마가는법 #나폴리 #로마맛집 #소렌토맛집 #이탈리아소렌토맛집 #로마세탁소 #이탈리아로마세탁 #이탈리아로마숙소 #이탈리아숙소추천 #이탈리아로마에어비앤비 #로마에어비앤비

 

디자이너 부부의

이탈리아 신혼여행12편

(소렌토에서 로마 이동, 나폴리, 로마세탁소, 로마세탁가격, 로마맛집, 마비스치약)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 )

다시 부지런해진척 해보려 하는..

John Doe 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번편은 쓸까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

소렌토에서 2박3일을 보내고

사철을 타고 나폴리, 로마로 이동하는 여정입니다.

 

다음날 로마에서 그리스 산토리니로 가기 때문인데요 ㅎㅎ

그래서 별 다를거 없는 하루라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혹시나 저희처럼 소렌토에서

나폴리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해서

정보를 남겨둡니다 !

 

그래서 사진이 많이없고 대부분 영상 캡쳐라

화질이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ㅜㅜ 양해부탁드려요.

 

 

찾아온

소렌토에서의 마지막 아침 ㅎㅎ

전날 갔던 커피 & 크로와상 맛집을 또 갑니다 ㅋㅋ

 

전편인 11편글에 언급되어있습니다 ㅋㅋ

https://johndoe-list.tistory.com/142

 

해외여행이탈리아 신혼여행 11편 카프리섬 투어 (소렌토 카프리섬, 카프리섬 가격, 마리나피콜로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이탈리아소렌토 #이탈리아소렌토숙소추천 #이탈리아소렌토맛집 #소렌토맛집 #이탈리아남부투어 #카프리섬 #마리나피콜로비치 #마리나피콜로 #카

johndoe-list.tistory.com

 

카페이름은 Bar Vittoria 입니다 : )

후후 가는 길목에

시내를 거쳐서 가기 때문에

화장품 가게? 약국? 을 한번 들려봅니다.

 

현지에서 사면 싸다고 하는 의약품, 화장품들이

있어서 한번 가격을 알아볼겸 가봅니다 ㅋㅋ

그중에서도 양가 부모님께 그냥 여행 기념용으로

선물 드리려고 알아보려한 마비스 치약!!

 

전 사실 잘 모르지만 ㅎㅎ;;

와이프가 우리나라에서 엄청 유명하다고해서...

그런데 그거 말고도엄청 파는 물건들이 많았어요

 

 

젖병부터 쪽쪽이까지 엄청많은 품목들이 있었는데요..

한국에서는 팔지않는 것들도 팔고있었습니다 ㅋㅋㅋ

 

아 기념품 샵은소렌토에서 제일 유명한 관광지인

Sorento City Center 쪽에 있었습니다.(절벽 사진 찍는곳 앞)

 

우리의 목표인 마비스 치약 발견

7유로나 했어요..한국에서의 가격가 별차이가 없길래

조용히 자리에두고 나와서

크로와상과 커피를

냠냠하러갔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ㅋㅋ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오늘도 짐을 끌고 이동하는 노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봅시다

진짜 소렌토 숙소는 잘구한듯 역 바로앞이여서 개꿀이었어요

 

역에서 바로 나폴리로 가는 표를 구매합니다.

소렌토에서 로마로 한번에 갈수있으면 좋겠지만

소렌토는 작은 도시라.. 직행이 없었어요

나폴리로 이동하여 로마로 이동해야합니다..

(다른방법 아시는분은 꿀팁 댓글좀 남겨주세용)

 

 

분명 블로그 서칭했을때는 2유로 였는데..

왜 표 가격이 4.2유로인지 헷갈렸어요..

 

혹시나 싶어서 그날 나폴리로 가는 기차? 지하철?

시간대를 찍어보았다한 30분마다 있으니 기차편은 매우 넉넉한 편이었다.

 

 

생각보다 지나쳐가는 역이 많았습니다..

내부에는 가는 노선도가 그려져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생각보다 느리게 이동하길래..

오래걸릴까봐 조마조마했어요 ㅋㅋㅋ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좌석도 편했어요 ㅋㅋㅋ

1시간 40분정도를 소요해서

소렌토 -> 나폴리로 이동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나폴리역 !!

2박3일 정도 머물렀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ㅠㅠ

일정상.. 잠시 거쳐가는 나폴리...

매우 크고 깨끗했어요 ㅎㅎ

 

식사시간이었기 때문에

맥도날드로가서 급하게 흡입합니다 ㅋㅋ

거기서 만난 한국인 커플 !ㅋㅋㅋ

같이 밥먹으면서 이야기 나눴어요.

 

나폴리에서 몇일 노신다는데..부럽..

기차를 타러가는데 축구 유니폼샵이 많았어요 ㅋㅋ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열심히 뛰고 있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비쌀 것 같아서 못샀어요...

(글을 작성하는 지금,, 나폴리가 우승함 ㅋㅋㅋ)

자랑스러운 킴 !!!

 

 

표 구매 후

로마로 출발 !!

(큰 도시와 큰 도시로 이동하는 거여서 티켓도 많았어요 시간대도)

 

1시간정도 쇼요된다고 적혀있었는데

15분 정도 연착되었어요 ㅎㅎ

 

총 4시간 가까이 소요하여

소렌토 -> 나폴리 -> 로마 도착 ! 

(중간에 식사시간, 대기시간 1시간정도 포함)

 

이전 일정에서

로마에서 4박5일정도를 보냈기 때문에 ㅎㅎㅎ

로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

 

https://johndoe-list.tistory.com/113

 

이탈리아 신혼여행 4편 (로마1~2일차, 로마 떼르미니, 콜로세움, 스페인계단, 타짜도로커피, 판테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떼르미니 #로마콜로세움 #로마스페인계단 #로마여행지추천 #로마맛집 #로마커피 #로마타짜도로커피 #로마판테온 #로마진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16

 

이탈리아 신혼여행 5편 (로마3일차, 바티칸 투어, 로마한식맛집, 로마 피자 맛집, 로마젤라또 맛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리나센테 #로마쇼핑 #로마백화점 #로마바티칸투어 #바티칸투어 #바티칸가이드투어후기 #바티칸투어후기 #로마떼르미니 #

johndoe-list.tistory.com

https://johndoe-list.tistory.com/117

 

이탈리아 신혼여행 6편 (로마4~5일차, 쇼핑데이, 백화점 쇼핑, 명품쇼핑, 로마 리나센테, Cuoco&camici

#johndoelist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로마여행 #로마일정 #로마리나센테 #로마쇼핑 #로마백화점 #로마바티칸투어 #바티칸투어 #바티칸가이드투어후기 #바티칸투어후기 #로마떼르미니 #

johndoe-list.tistory.com

 

몇일전에 로마에 왔을때는

로마역을 기준으로 북쪽에 숙소를 잡았었는데

이번엔 다른 동네의 느낌을 느껴보고 싶어서

 

역을 기준으로 남쪽인

Piazza Vittorio Emanuele II 라는 공원 근처에서 하루를 묵었습니다.

 

도보 한 15분 20분거리차이인데

뭔가 동네 느낌이 얼마나 다르겠어 ?하시겠지만

진짜 달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나라던간에 차이나타운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간 숙소 주변은

거의 대부분 아시아인들이 있는 것 같았어요

특히나 중국인들이 거의 대부분 ?

 

 

후후

이렇게 예쁜 숙소에 체크인을하여

짐을 푼후 집 앞에 산책을 나왔어요

의외로 숙소 정보를 물어보시는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위의 이미지가 바로

아까 말씀드린

Piazza Vittorio Emanuele II 입니다 ㅋㅋ

6시인가 7시가 되었는데 나가라하더라구요 ..ㅋㅋ

엄청 관리 빡시게하는 공원이었어요.

 

 

저희가 소렌토, 포지타노에서는 거의 호텔에 머물었다보니

빨래를 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ㅠㅠ

그러다보니 빨래가 쌓여서

코인세탁소가 있지않을까하면서 구글링했는데

숙소 바로주변에 세탁소가 있더라구요 ㅎㅎ

 

로마 세탁소라고 치시면

제가 말한 공원 주변에

Laundry Self service 라고 있어요

 

주소는 Via Conte Verde, 20, 00185 Roma RM, 이탈리아

이렇습니다.

 

긴가민가하면서 맡겼는데

만족도 최상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냄새도 좋고, 옷도 잘 개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1시간정도 비교적 짧게 걸려요

(총 7유로 정도 들었어요) 만원 !

 

 

빨래를 집에 놔두고

와이프님과 주변 산책을 나왔습니다 ㅋㅋ

또 다시 시작된 마비스 집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일반 슈퍼마켓에서도 팔지 않을까 싶어

들어갔는데 이게 웬걸...

 

 

처음 들어간곳에 5유로로 팔길래

그래도 5유로면 괜찮다 하면서 하나 샀습니다.

(큰 메인블럭쪽)

 

그런데 좀 더 산책하다가 슈퍼마켓이 하나 더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헐 ㅋㅋㅋ 개당 3.8유로

그래서 가게에 5개가 있어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득템 개이득 ~~양가부모님들 2개씩드리고 우리가 2개 쓰면 되겠다 ㅋㅋㅋ

 

 

그러다가 뭔가 입이 심심한 우리...젤라또 가게를 찾습니다.

 

진짜 우리나라 편의점처럼숨쉬듯 한블럭에

하나씩 젤라또집 잇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큰 젤라또 집 발견!!들어가봅니다.

 

 

무슨 대회에서 상 받았다..명장의 집이다 적혀있어서엄청 기대가 됩니다.

한번 먹어봅니다.여긴 젤라또 위에 크림을 올려줍니다.

 

솔직히 맛은 그냥 그랬....숙소로 갑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가 마무리됩니당...

내일은 로마공항으로가서그리스 산토리니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 )

다음글에서 봐용 !!

 

아래는 유튜브 링크 올려드려용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5EyxskRazok&t=29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