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15편 (산토리니 맛집, 산토리니여행지추천, 산토리니 렌트카, 산토리니맛집, 이아마을, 피라마을)

by John Doe LIST 2023. 5. 10.

디자이너 부부의

이탈리아 신혼여행15편

(로마에서 그리스 산토리니, 산토리니 숙소 추천, 산토리니 맛집, 산토리니 렌트카, 산토리니 요트투어, 산토리니10월날씨)

카페 및 맛집, 술집 & 데이트 코스 추천은
Johndoelist !

https://johndoe-list.tistory.com/

 

John doe List

안녕하세요. John doe 입니다.

johndoe-list.tistory.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오늘은 어제 글에 이어 그리스 산토리니에서의

이틀째에 대해 적을거에요 !

생각보다 두번째 날에 한 것들이 많아서 ㅋㅋㅋ

글을 나누어 쓰게 되었습니다.

 

점심식사를

misteli 라는 곳에서 하구나서

Akrotiri 라는 마을을 구경합니다.

 

 

여기두 이런 건물이 있네요 ㅋㅋ

더 들어가봅니다

방금 글을 쓰면서 알게되었는데 ㅋㅋㅋ

 

저희가 간 도시보다 조금 더 아래에

Akrotiri 마을 유적이 있네요 ㅋㅋㅋㅋ여길 가봤어야했는데 ㅋㅋㅋ

 

저희가 간 마을 밑에유적지가 이런 모습이더라구요 ㅋㅋ

 

 

나름 볼만한 곳인거 같죠 ??..

우리 좀 더 서칭해볼걸 ㅋㅋㅋ저희가 갔던 곳은

식사한 레스토랑에서 

길을 따라 쭉 올라갑니다.

길이 하나밖에 없어요 ㅋㅋ

 

 

꽃들이 예쁘게 폈네요 ㅎㅎ

 

한 15분쯤 올라가다보니 입구가 보입니다.

 

 

지도상에 무슨 캐슬이라고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옛날 성터인 것 같습니다

그리스의 모습이 저 멀리 잘보입니다 : ) ㅋㅋㅋ

 

그리고 나서는 또 다른 마을로 이동 !!

 

 

이번에 간곳은 완전 산토리니의 남쪽 끝!

차가 없으면 이동하기가 힘든 곳인데요 ..

저기 뒤쪽에 보이는곳이 주차장이고

한 5분 걸어서 나가면 주차장이 큰게 더 있습니다.

 

저기 안쪽에는 7~8대 밖에 못대서

주차하기 빡십니다

 

저희가 가려는곳은 바로 !

Akrotiri Leuchtturm

라고 하는곳인데요 ㅎㅎ

그냥 흰 등대입니다 ㅋㅋ

 

 

바다색이 넘 이쁘죠 ?..

진짜 ㅜㅜ 넘 예쁩니다 ㅋㅋ

당장이라도 뛰어들고 싶지만

절벽이라 패스..

 

 

이거 하나 보려고 온곳이긴한데 ㅋㅋ

뭔가 딱히 볼 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가 그럼에도 구석구석 다니는 이유는

언제 또 올지 모르는 그리스인데..

뭔가 유명한 관광지 놓치고 가면

다음에 또 그리스 가면 아깝잖아요..

다음번엔 다른 나라로 여행가야져 ㅎㅎ

 

열심히 구경을 한후

차를 타고 다시 숙소로 돌아옵니다.

일단 이아 마을을 제대로 구경못했기 때문에

이아 마을로 구경을 갑니다

 

 

돌아오면서 와이프님과 이야기를 나눈 결과

요트 투어를 넘 가고 싶어서

 

이아마을에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전날인가? 견적을 받았었는데 너무 비쌌어요)

1인에 130~140 유로? 정도 부르더라구요...

(이아마을에서)

 

 

이아마을을 다 구경 후 

숙소로 가서 휴식을 취합니다.

 

그리고 나서는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ㅋㅋ

숙소에서 이아마을로 가는 우리..

 

원래 저희는 일반 제일 저렴한 방 1박에

비싼방을 1박 예약했었어요 (개인수영장 딸린)

그런데 날씨가 너무 추워 개인수영장을 이용못할 것 같아서

호텔측에 오전에 개인수영장대신 Hot tub있는 룸으로 바꿔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 안된다고 해서 ㅠㅠ 슬펐는데

산토리니 투어를 끝내고 와서 혹시나해서

한번더 물어보니 방이 비는 방이 있어서

체인지 해줄 수 있다고하더라구요 ㅠㅠ 감덩.. 

감사합니다 직원분들 !!

 

그래서 온수욕조에서 몸 좀 지지다가

저녁먹으러 나가봅니다.

 

 

요트투어에 미련을 못버린 우리

숙소주변에 요트투어 하는곳이 있나해서

검색해본 결과..

 

저녁먹으러 이아마을 나가는 길목에 또 있더라구요 ㅋㅋ

여러분 완전 강추해요 ..진짜

여기 사장님 완전 유쾌하시고 저렴하게 잘 해주셨어요

 

 

 

여기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ㅋㅋ

사장님께서 다른 요트투어 (같이 탑승)하는 사람들에게는

가격 말하지 말아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다른곳들 견적 받다가 여기서 받으니..

사장님께서 입단속 시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외관이 이렇게 생겼구요 !

위에 올린 이미지에 위치도 있어요

맨 우측아래 사진보시면가격이 있는데 1인당 80유로 ..

다른곳에서 130~140 에 진행하던 서비스를.. 80유로에

 

배 크기, 탑승인원, 맥주/와인 무료, 음식제공 등 서비스 포함

 

진짜 요트투어 하려면 꼭 여기가보세요 !!

사장님 저희가 너무 감사해서 홍보해드려써요 !!

미안해요.. 제 블로그는 많이 안들어와요 ...

 

기분좋게 룰루랄라예약을 마친 후 저녁 식사를 하러 갑니다.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지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