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경기도, 구리, 서울근교 카페, 구리 카페] 아차산로 59

by John Doe LIST 2020. 6. 4.

경기도 구리시, 서울 근교 카페

아차산로 59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9

(아천동 300-1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참고사항 : 주차O, 디저트 맛집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카페 아차산로 59

 

 

 

주말이 되어

봄 날씨를 느끼고자

양평을 다녀왔어요 !

초계국수도 먹고, 산책도 하고 ㅎㅎ

친구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아차산로 59

​처음엔 도로명인줄 알고

카페 이름을 말하라고 했어요 ㅋㅋㅋ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한 10대정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

(키를 안에두고 내리시면 사장님께서 발렛해주십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같이 간 친구는 크림 쿠반커피를 시켰어요

그리고 흑임자 & 말차 마쿠아즈를 주문했어요 !

동이 총 2개동이었어요.

메인 건물 (지하1층, 1층 좌석)과

한옥 건물(뒷마당 쪽) 이 있었어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카페를 한번 둘러보실까요 ?

 

 

 

 

 

 

 

지하 1층 좌석

1층에는 좌석수가 그리 많지 않았고

음료를 만드는 주방, 카운터, 화장실 정도가 있었어요.

지하1층에는 한 25~3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좌석이 있었습니다.

 

 

여긴 말씀드린

본관 뒤쪽의 한옥 건물입니다.

내부에는 총 20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두 동의 분위기가 정말 상반되죠 ??

사진을 찍으며 구경하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

(저희는 한옥 동에서 마셨습니다)

 

 

 

 

 

 

음료를 마셔보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그리 강하지 않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그리 깊은 맛은 아니었어요 ! 가볍게 마실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흑임자 & 말차 마쿠아즈

 

​와..

맛있었습니다.

안에 말차 크림이 들어가있는데

그리 많이 달지않고, 말차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

그리고 겉에 좀 쫀득하면서 바삭한 마쿠아즈의 맛이 좋았어요 !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 (흑임자 & 말차 마쿠아즈)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음료 및 디저트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경기도, 서울근교, 주차, 서울근교주차, 구리, 구리카페, 구리주차카페, 경기도카페, 경기도주차카페, 주차가능한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