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경기도, 서울근교, 하남] 디저트카페 소진담

by John Doe LIST 2020. 3. 23.
경기도, 서울근교, 하남 디저트카페 소진담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178-42

(미사동 140-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참고사항 : 주차O, 디저트 맛집

*주의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또 다시 주말..

주말이 되어 할 것 없는

저는

 제일 만만한 

친구 2놈을 불러서 드라이브를 가자고 꼬십니다.

 

그래서 가게 된

경기도 하남

카페 소진담.

 

 

 

문정역에서 차타고

20분 정도면 갔던 것 같아요 !

 

카페까지 길목도 이뻐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차도 안막혀서

이야기 하며 즐겁게 왔어요 ㅎㅎ

 

건물의 뒷편에는

주차장이 큼지막하게있어

주차하기도 엄청 편했어요 !

한 20대 정도 댈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자 이제 입장해볼까요 ?

 

(1층은 베이커리 수업공간

2층부터 실내카페

3층은 루프탑이었어요 !)

 

 

 

입구의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올라가는 계단 사이에는 이쁜 그림도 있어요 ㅎㅎ

 

 

 

 

 

자 2층의 카페부터 갑니다.

주문부터 해야겠죠??

 

일요일 7시반쯤 갔는데 ㅠㅠ

이미 디저트류는.. 다팔렸었어요

 

그래서 음료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음료도 주문이 너무 많이 밀려

8시까진 받지 않는 상태였어요 ㅠㅠ

 

상심하고.. 일단

3층을 구경하러

 

 

 

 

크...

야경이 엄청나구요 ㅠㅠ

구경하며 사진을 찍다가 음료를 마시러 내려가봅니다.

 

 

 

 

ㅠㅠ깜빡하고 음료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었습니다.

 

엄청 진하고 풍미를 주는 맛은 아니었지만

나름의 고소함과 쌉싸르함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산미는 거의 없는 편이었고

목넘김이 불편하진 않았습니당 !

 

갬성을 자극하는 뷰와 깔끔한 뷰가 일품이었어요.

다음에는 꼭 디저트류가 맛있다던데 먹어봐야겠네요 ㅠㅠ

또한 주차가 편하고

테이블이 편해서 노트북 가지고 오거나

공부하시는 분들 도 많았어요 !

편했습니다 ㅎㅎ 

 

 

 

음료  ★★★ (아-아)

디저트 X 안먹음

가게분위기 ★★★★

재방문의사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주차, 주차가능한카페, 주차카페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경기도, 경기도 주차, 경기도 카페, 경기도 주차 카페, 하남 카페, 하남주차, 한강뷰, 루프탑, 루프탑 카페, 디저트 맛집, Johndoelist, Johndoemusiclis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