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및 타지역 CAFE

[경기도, 일산, 고양시, 정발산역, 풍산역 맛집] 코주방

by John Doe LIST 2020. 5. 27.

#johndoelist #카페추천 #카페 #핫플 #핫플레이스 #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 #술집 #안주맛집 #나의아저씨촬영지

#드라마촬영 #나의아저씨 #아이유 #이선균 #드라마

일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 정발산역, 풍산역 맛집, 술집

코주방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5-20

(정발산동 682-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참고사항 : 주차X, 술집, 나의아저씨 촬영지

*주의사항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담겨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촬영지, 술집

코주방

 

​사진이

기울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이에요.

절대 제가 술먹어서가 아님 ㅋ

 

 

 

 

나의 아저씨를 봤는데

거기서 아이유와 이선균이

만나는 술집이었어요 ㅠㅠ

이선균의 아지트랄까??

가게 사장님과 이선균이 아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던..

아직 그 여운이 있어서

촬영지들을 검색해보니

용산 (구)철길, 일산, 인천 등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술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 번 와보고 싶었던

일산 코주방에 와보게 되었어요 !!!

 

 

 

 

 

​(서론이 길었네요)

친구들이 먼저 가 있고, 제가 늦게 간 것이여서..

메뉴판, 음식 사진은 많이 못찍었습니다 ㅠㅠ

 

 

 

 

 

뭔가

드라마 촬영 떄와의 느낌은

많이 달랐어요.

많이 밝아져서 그런거일까요 ??

저기 오픈 키친 앞에 앉아서 이선균이 술을 먹고,

우측 테이블에서

아이유와 이선균이 앉아 있으면서

이선균은 소주를, 아이유는 맥주를 먹던 게 생각이 나네요..

이미 갔을 때는

친구들이

대표 메뉴인 광어묵은지쌈, 바지락술찜과파스타 를 박살 낸 후 였어요.

그래도 살치살구이와감자메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키지말고 기다리라고 했쬬 ㅋㅋㅋㅋ

 

 

 

 

 

그래도 분위기 하나는 끝장났어요..

기다리다 보니

제가 기대하던

살치살구이와감자메쉬

이 나왔어요.

 

 

 

 

비쥬얼 보이시죠 ?...

입에서 살살녹아요

정말 소주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ㅋㅋㅋ

미친듯이 흡입했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바지락 술찜, 파스타는 ^^.. 읍 !)

 

 

​다음에

또 한번 먹방 찍으러 오겠습니다.

안주 바지락 술찜과 파스타 ★★☆

광어묵은지쌈 ★★★★

살치살구이와감자메쉬 ★★★★

가게 분위기 ★★★★

재방문의사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며, 먹어본 안주에 관해서만 평가) !

주말, 데이트, 주말데이트, 카페추천, 카페, 신상카페, 코로나, 코로나데이트, 실내데이트 , 빵집, 베이커리, 핫플, 핫플레이스, 빵 맛집, 맛집, 드라이브, 주말데이트,​​

봄 데이트, 봄 산책, 대학로, 나의 아저씨, 드라마 촬영지, 드라마촬영장, 나의아저씨촬영, 일산, 고양시, 일산맛집, 장발산역맛집, 장발산역드라마, 장발산역술집, 안주맛집, 풍산역맛집, 풍산역드라마, 풍산역술집

728x90
반응형